점심시간 30분운동

이별은 인간의 의지를 불태운다. (이별 극복하기 프로젝트 4주)

흙수저 2022. 2. 19.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친구의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이별 후유증을 날려버리기 위해

운동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동안 연예를 하면서 찌운 살을 

다시 태워버리기 위해...

제가 운동을 가르쳐 주기로 했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3주차 까지는 후유증이 있었는데

이제부터는 제대로 한다고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과연... 이 말이 진실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걸요~ 

몸무게

1주차 103.2kg
2주차  측정하지 않음
3주차 107.0kg
4주차 103.1kg

다시 1주차 몸무게로 돌아왔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107kg까지 올라갔다가

다시 복구했습니다.

계획은 월요일 ~ 목요일까지는 혼자 운동

금요일 토요일은 제가 PT형식으로 

운동을 알려주기로 했습니다.

일단 이번 주는 운동을 잘했다고 하고

금요일 토요일은 제가 운동을 시켜주었습니다.

운동을 마치고 집에 오는 길에..

친구에게 다이어트할 때 필요한 

토마토를 구매해서 선물했습니다.

다이어트할 때 토마토는 엄청 좋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처음에는 개수로 7개를 구매하려 했는데.

가격이 9,300원 이더군요.

계산을 하려고 카운터에 갔는데

한 상자에 9,900원이네요?~ 

하하하하하 그래서 박스로 샀습니다.

어차피 하루에 1~2개만 먹을 건데 

토마토 익혀서 먹으면 되죠!!!


솔직히 제가 제 몸을 단련하는 게 아니라.!!

친구가 어디까지 열심히 해줄지는 모르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열심히 노력해서 건강한 몸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최대한 협력할 테니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토마토 드시면서 운동하시는 건 

어떠실까요?

다 같이 건강한 부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