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 30분운동

이별은 인간의 의지를 불태운다. (이별 극복하기 프로젝트 3주 107kg)

흙수저 2022. 2. 12.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친구의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의 친구는...

현재 아픕니다. 마음이...

이별로 마음이 심란한데요.

이별 후유증을 날려버리기 위해

운동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동안 연예를 하면서 찌운 살을 

다시 태워버리기 위해...

제가 운동을 가르쳐 주기로 했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지만 아직.... 마음의 상처가

남아있어서 걱정이네요..

몸무게

1주차 103.2kg
2주차  측정하지 않음
3주차 107.0kg

음... 운동하기에는 아직 멘탈이 부족하네요.

이렇게 다이어트가 힘든거 같습니다.

운동을 시작하는것도 어렵지만

멘탈을 잡는 건 정말 더 어려운 거 같습니다.

정신력이 좋아야 다이어트도 성공하는것 같아요.

결국 3주차도...

술이었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처음에 트레이너 할 때는

무조건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다이어트를 강요했는데요.

시간이 지나고 경력이 쌓이면서

강요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결국 본인이 결심하고 행동할 시간을 주는 게

최선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혹시라도 헬스장에서 PT를 받으신다면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경력이 1년 차 미만이라면 과도한 의욕으로

많은 운동을 지도할 수도 있습니다.

소주를 한 방울도 남기지 않겠다는 의지가 보이시나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런 의지를 가지고 운동을 했으면 좋겠는데...

시간이 필요하겠지요?

저는 멘탈이 회복되고 평정심을 찾을 때까지 

기다려주려고 합니다..

이제는 제대로운동을 한다고 하는데..

과연.. 정말 정신을 다잡고 운동을 할 수 있을지...

다음주도 기대가 되는걸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몸무게는 증가해버렸네요.

하하하하하하하

이것 또한 다이어트의 한 과정이라고 생각해요.

나중에 성공해서 본다면 큰 추억이 되겠지만

실패한다면 또 실패했다고 생각이 들겠지요..

저의 바람은 꼭 성공해서 건강해졌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