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신용카드 캐시백이벤트는 꼭 이용하시죠. (토스 신청 캐시백 후기)

흙수저 2022. 1. 29. 1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토스에서 신용카드를 만든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자주 신용카드를 만드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바로!!!!

신용카드를 만들면 주는 혜택 때문입니다.

신용카드 캐시백 이벤트가 너무 좋더군요.

이번에는 우리카드에서 신용카드를 만들었습니다.

우리카드 캐시백 이벤트 1

저는 작년 11월에 카드를 만들었는데요.

이벤트 시작 전 6개월간 해당 카드사의

실적이 없는 사람이 카드를 만들고 

혜택조건을 완료한다면 10만 원을 줍니다.

카드를 만들고 10만원을 쓰면 10만원을 돌려주니

어려운 조건은 아니지요^^:

저도 이 조건을 완료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

그 결과!!!!

캐시백이 들어왔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뭔가 공짜로 돈 번거 같은 이 기분!!!

우리 이웃님들도 같이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카드 캐시백 이벤트 2

한번 더 2만 원을 받을 기회가 있습니다.

결제기간을 확인하여 5만원을 더 사용한다면

2만원을 더 캐시백 해줍니다.
총 1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어차피 사용할 돈이라면 캐시백 조금이라도 더 

받는 게 좋잖아요.~

음식점을 가도 같은 가격에 할인 더 해주는 곳을 

찾게 되는 게 인간이지 않겠습니까.!!!

캐시백 이벤트 아주 사랑합니다~

신용카드 캐시백 받고 해지

신용카드를 캐시백 받고 해지하면 신용등급에 

영향이 있을 것이냐고 물어보시는 이웃님들이 계신데..

저의 경우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저의 신용등급은 990점...

신용카드 해지는 신용등급과는 상관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또 캐시백 받고 한달만 더 이용하고 

해지 할 예정입니다. 

 

신용카드를 만들고,해지하면 신용평가에 영향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신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이벤트를 위해서 신용카드를 자주 만들었다가 해지했다가 하는데요. 과연.. 이 행동이 신용

89life.tistory.com


저는 이번 달에 10만 원을 캐시백을 받았고

다음 달에는 2만 원을 더 캐시백을 받을 예정인데요.

과연 저는 캐시백 받은 10만 원을 어디에 사용했을까요?

저는 투자하는 흙수저이지 않겠습니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미국 주식계좌로 바로 들어갔습니다.

저의 미국 주식계좌가 10만원 만큼 더 강해졌습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혜택을 잘 찾아보시고

신용카드를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귀찮기는 해도 혜택을 받는 게 너무 좋잖아요.

10만원. 12만원. 주식으로 수익 보려면 아주 머리 아픈데.

손가락 몇 번과 몇 분의 투자로 돈을 세이브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래서 또. 하나카드를 만들려고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나카드를 만든 내용도 포스팅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