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 생각

이별은 역시 캠핑이지!!!! (강릉 금진해변 및 순포해변)

흙수저 2022. 1. 12.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이별의 흑역사가 생각 난 남자!!!

흙수저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의 흑역사의 장소이자...

캠핑하기 좋은 장소를....

소개해볼까 해서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친구의 이별소식을 듣고 저도... 떠올라 버렸다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어떻게 이별 후유증을 극복했을까요.

저는 캠핑을 계속 돌아다녔습니다.

하하하하하

먹고 마시고~ 노래 듣고!!!! 하하하하

아주 청승이란 청승은 다 해봤습니다.

이것도 이제는 추억이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 당시 같이 간 친구와 저는 음악을 아주 좋아했습니다.

엄청 큰 스피커를 가지고 가서 음악을 즐겼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분위기 낸다고.!!! 초까지.!!!

순천해변에서 모닥불을 피울 수가 없으니... 캔들로 대신합니다.

바람이 강해서 컵 안에 캔들을 넣어서 분위기를 만들었네요.

아이고 이 화상 흙수저야!!!!

왜 그랬니..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옆에 놀러 오신 캠핑족님들께서...

음악 선곡이 좋다고 케이크와 커피를 선물해주셨습니다.

음... 하하하하하 아주 고독을 씹어먹는 음악만 틀었는데...

빵 터졌습니다.~!!!!!


저는 이별을 극복하기 위해 캠핑을 선택했지만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재미있게 놀기 좋은

금진해변 과 순포해변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와 같이 고독을 느끼지 마시고 

행복을 느끼시러 캠핑을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