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웰컴저축은행 2% 파킹통장 1년간 받은 이자는? (평균 잔액 5,000,000원)

흙수저 2021. 12. 30. 21:3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파킹통장으로 웰컴저축은행을 사용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웰컴저축은행에서 받은 1년간 이자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1년간 내가 받은 총이자는?

이라는 문자가 왔는데요..

궁금한 건 못 참는 흙수저이지 않겠습니까.!!!

확인해보았답니다.~~~

제가 받은 총이자는....

웰컴 저축은행에서 받은

2021년..

84,941원을 받았네요..

하하하하하하하

비상금 통장으로 평균적으로 5,000,000원 정도

넣어두는 통장인데..

우대조건을 맞춰두어서..

연 2%에 되어있습니다.

약 10만원정도 받았을 텐데..

세금을 제외하니...

10만원을 못 받았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자를 달마다 주니... 이 돈은.. 아마....

카드값에 보탬이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웰컴저축은행 편리하게 1년간 받은 이자도 알려주고..

참 친절한걸요?~

하하하하하하하하

이번 연도 개인연금저축에 4,000,000원을 맞추기 위해

비상금을 털어서... 지금 계좌에는 5,000,000원이 없지만

2022년 1월에는 다시 복귀시킬 예정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음... 저는 현재 투자를 진행하고 있는데..

제 투자 수익률보다 좋다니.!!!!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번 연도는 수익률에서 졌지만...

내년에는 제가 이기겠습니다~

웰컴저축은행에서 받은 총혜택은?

이자를 확인하다 보니 제가 받은 총 혜택도 있더군요.

그래서 그것도 알아보았습니다.~

웰컴저축은행에서 받은 총혜택은?

68,500원이네요..

무슨 혜택일까 생각해보았는데..

무료로 이체한 것이었습니다.

제가 증권계좌로 이체할 때 항상 쓰는 은행이라..

수수료 무료인 것도 큰 작용을 했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웰컴저축은행에서 편리한 서비스를 하고 있네요..

매달 볼 때는 몇천원이라.. 별로 신경 안 썼는데...

1년에 몰아보니 그래도 9만원 정도의 이자를 받았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작은 돈이지만!!! 결국!! 돈이 돈을 벌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시스템입니다.

하하하하 점차 불려 나가야겠지요...

그렇지만...

저는 은행계좌보다는 증권계좌의 돈이 많아질 예정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내년에도 아마... 이 정도 이자를 받지 않을까 생각을 하게 되네요.~

은행에 파킹시켜둘 돈은...

다음 달까지 비상금으로 넣어둘 예정입니다.~

앞으로 자라날~ 저의 증권계좌를 상상하며~ 

포스팅을 해봅니다.~

다들 건강한 부자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조건없이 1억까지 2% 토스뱅크 통장 개설 후기...(with 월급은 행복해)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토스뱅크 통장을 개설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월급이 들어오면.... 저의 계좌는 녹아내립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의 고정지출인... 토스 주

89life.tistory.com

아... 웰컴저축은행은 2% 금리를 적용받으려면..

3가지의 우대조건을 만족해야 되는데..

저는 이제 우대조건을 다 맞출 수가 없어서...

토스뱅크로 바꾸려고 합니다..

토스는 우대조건이 없는데도 

2% 금리를 적용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