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마포 베이커리 카페 프릳츠 ... Basic is the best!!!

흙수저 2021. 11. 29.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카페투어를 사랑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평일에 연차를 내고~ 

여유를 즐겼는데요..

평소에 사람이 많아서 들어가지 못했던

공덕, 마포 사이에 있는 프릳츠라는 

베이커리 카페에 방문하였습니다.

빵은 지하에서 만들어서 공급을 하는 것 같습니다.

직접 만들어서 나오는 빵이라.. 시간 맞춰가면

더 신선한 빵을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빵 천국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감량도 끝났겠다!!!

평상시에 사람 많아서 들어가 보지도 못한 곳이겠다.!!

아주 작정하고 먹고 싶은 빵을 골라 담아 봅니다~ 

1차전 코끼리 떡볶이에서 밥과 즉석떡볶이를 작살내고

바로 2차전 들어갑니다~

빵 쳐묵쳐묵 하러 테라스로 올라갑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런데..

그런데...

제가 고른 빵은 다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빵 맛이었습니다.

같이 간 형의 빵의 선택이 맞았습니다.

저는 비싸고 이쁜 빵을 골랐는데..

형은 단팥빵과 소보르빵을 골랐거든요...

여기는 단팥빵 맛집이었습니다.

다른 건 솔직히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맛이었는데..

단팥빵이... 안에 호두가 들어가 있고 팥의 맛이 찐했습니다.

어릴 때 즐겨보았던 도라에몽이라는 만화가 있는데..

도라에몽이 단팥빵을 진짜 좋아했거든요...

제가 도라에몽이 되는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기본 is 최고!!!라는... 공식을 알게 되었습니다.

빵을 먹고 떨어지는 가루가 있어서...

참새가 와서 먹더라고요..

하하하하하

저 참새들 뭔가 뚱뚱해 보이지 않나요?

사람도 무서워하지 않고...

아주 빵을 잘 먹더라고요.~

건강한 돼지인가?라는 생각을 하하하하하하하

베이커리 커피숍 와서 자연의 신비를 느꼈습니다.~ 

열 일하는 참새님들입니다.

맛집 인증은...

사랑하는 가족에게... 

맛 보여주고 싶은 맛 아니겠습니까..

저는 프린츠라는 베이커리 카페에서

단팥빵만 5개를 사서 부모님을 뵈러 갑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맛있는 단팥빵 드셔 보시라고.~ 

어떠한 설명보다

내가 좋아하는 가족에게 줄 수 있는 맛이라는 게..
가장 좋은 설명 같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공덕이나 마포에 가실 일이 있다면

다른 건 아니고... 단팥빵과 아메리카노 드시러...

프릳츠에 방문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다른 건 몰라도 단팥빵은 찐 맛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