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광명 하안동 교동짬뽕 [동료가 맛집이라고 데려간 집. 솔직 후기]

흙수저 2021. 11. 24. 22: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동료의 추천으로 짬뽕을 먹고 온 남자!!!

흙수저입니다.~

오늘 육아휴직인 동료가... 회사에 왔답니다.

오랜만에 본 동료라 더 반가웠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육아휴직 중이라.. 오기 힘들었을 텐데..

인사도 하고~ 찐 맛집이 있다고 해서 데려가 주었답니다.~

차를 타고 슝~~~~~~

광명 하안동까지 이동을 합니다.

강릉 교동짬뽕인데?

광명 하안동에 있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일찍 도착했는데도 테이블이 한 개밖에 없었어요.

조금만 늦게 갔어도...

엄청나게 기다릴뻔했습니다.

사람이 계속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사장님이 돈을 긁어모으십니다. 하하하하하

동료가 추천한 짬뽕입니다.

일단 짬뽕을 시키고.. 

같이 먹고 싶어서 유니짜장을 하나 시키고...

탕수육을 하나 더 시키고...

짬뽕국물이 맛있어서 공깃밥도 시킵니다.

2명이 가서 아주..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짬뽕은...

뭐랄까...

백종원 님의 음식 맛에 길들여진

나의 입맛에 새로운 맛을 느끼게 해주는 맛이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홍콩반점은 무난한 맛이라면..

교동짬뽕은 맛있게 매운맛이었습니다..

아!! 참고로 ~ 저랑 같이 간 동료는 

맵찔이라.. 매운걸 못 먹는데도 맛있다고 

즐겨 찾는 집이라고 합니다.

보통맛으로 시켜도 맵습니다.~

 

유니 짜장은...

PASS!!

역시 짬뽕집에서는 짬뽕만이 답입니다.

 

그리고 대망의 탕수육!!!!

이 집 탕수육 찐 맛집이었습니다.

쫄깃쫄깃하고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저는 찍먹파라 미리 이야기해서 

소스를 따라 달라고 했습니다.

말을 안 하면 소스를 부어서 주시더라고요.


오랜만에 먹은 중국음식인데..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역시 지인 추천은 실망을 안 시키더라고요.

하하하하하하하

아...... 

현금으로 결제를 하면 아이스크림을 주는데..

저희는 많이 시켜서 아이스크림 4개 주더군요.

하하하하하하하

야무지게 현금 결제하고 아이스크림 4개 챙겼습니다.~

하하하하하하

광명 하안동에 가신다면 추천합니다~

 

주변이 휑해서 장사가 잘 될 분위기는 아닌데..

다들 찾아오시나 봐요..

정말 북적북적합니다.

회사에서 식사하라고 

원래 식사시간보다 1시간 일찍 내보내 줘서

들어가는 길에 박카스 사서 들어갔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밥 얻어먹고 박카스 지출이 생겼네요~

1시간 일찍 안 갔으면 줄이 길어서...

못 먹을뻔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