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카드를 만들고 사용하면 13만원을 준다고? (토스신용카드 이벤트)

흙수저 2021. 11. 17. 15: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토스에서 카드를 만들어서 혜택을 보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카드 이벤트를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토스에서 우리은행..
카드의 정석 우리카드를 온라인으로 발급받으면
총 13만원의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신청했습니다.
우리 카드를 이용하지 않으시는 이웃분들이 계시다면
캐시백 받으시면 어떨까 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6개월간 우리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분이시라면!!!
2021년 11월에 참여를 하시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 후 이벤트 카드로 10만원을 결제한다면
현금 10만원을 22년 1월 26일에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 후 12월 15일까지 10만원을 사용하셔야 돼요.)

혜택 2번까지 충족하면
13만 원을 돌려받는...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혜택 2번은 22년 2월 23일에 받을 수 있네요.)


저라면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면 12월 15일까지 15만 원을 쓰고
카드를 봉인할 것 같습니다. 하하하하하
혜택만 보는 것이지요.~ 주카드가 있기 때문에 이벤트만 이용을 합니다.
저번에 토스카드에서 발급받은 농협카드도 현재 봉인 중에 있습니다.
캐시백을 받은 후에는 해지를 할 예정입니다.
혜택 받고 쓰지 않는 카드를 가지고 있을 필요가 없으니까요.!
물론 발급하시고 혜택이 마음에 드신다면 계속 쓰시는 건 상관없습니다.

카드의 정석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혜택은 사람마다 다르니.. 좋으신 분도 있겠지요.
저도 당기기는 하는데.
저는 삼성카드 주주이기 때문에.
삼성카드를 주력카드로 사용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신용카드를 만들고,해지하면 신용평가에 영향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신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이벤트를 위해서 신용카드를 자주 만들었다가 해지했다가 하는데요. 과연.. 이 행동이 신용

89life.tistory.com

저는 자주 이용하는 방법이고
실제로 신용도에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위 포스팅은 제가 카드를 발급받고 해지해도
신용평가에 영향이 없음을 보여주는 포스팅입니다.


이벤트는 이용하라고 만든 거 아니겠습니까!!!
현명하게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누군가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