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푸드뱅크기부 후기!!!! 인증샷을 보내줍니다. (공짜 기부)

흙수저 2021. 11. 15. 21: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주는 과자를 모아 기부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저번 주 금요일에. 과자를 모아서 택배를 보냈는데요~

오늘 인증문자가 도착했습니다.

과자 양이 시설 분배하기는 적다고 합니다.

나름대로 모은다고 모은건데~

시설은 아무래도 인원이 많아서 필요 한양이 많은가 봐요.

 그럼. 2달 모아서 한 번에 보낼까 하다가...

원룸이 과자 천국이 될 것 같아서...

포기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큰 박스로 한 박스면 그래도 30~40개는 되던데..

한박스 모일 때마다 그냥 보내야겠어요.

위 사진처럼 진열해두고

원하는 품목을 가져갈 수 있는 시스템인가 봐요.

저소득층이 방문하셔서 가져갈 수 있다고 하니

안심이 되네요.

뭔가 증서 같은 걸로 인증을 해서 주시겠죠 뭐~ 


점심 먹고 일하고 있는데 인증샷을 받으니

필요한 곳에 잘 보낸 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공짜로 기분 잘 느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작은 생각과 사소한 돈으로도 

충분히 마음을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하는

흙수저입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가볍게 할 수 있는 것들을

점점 더 하지 않는다라고... 느끼고 안타까운 생각이 들더라고요.

누가 먼저..라고 생각하기보다...

내가 먼저..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우리 이웃님들은 벌써 다 행동하고 계신걸 저는 이제야...

하고 있네요.~ 

 

전국푸드뱅크에 기부하려면? (작은 실천편)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과자를 모아서 기부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희 회사는 간식으로 과자를 줍니다.. 그 과자를 모아서 좋은 곳에 쓴다면 좋지 않을까

89life.tistory.com

 

기부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