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삼성전자우 배당조회는 어떻게 할까요? (3분기 배당)

흙수저 2021. 11. 14. 00: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삼선전자우를 통해 배당을 받을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저번 배당금 조회를 하기 위해

삼성전자 배당 조회 사이트에 가입을 했는데요.

한번 가입을 하니 이메일을 보내주네요.

저는 삼성에서 이메일을 받는 사나이랍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작아도 배당을 준다고 이메일을 보내주는군요. 

 

삼성전자 배당조회 Web Service

'21년 3분기 조회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삼성전자 배당조회 Web Service란? 배당기준일에 삼성전자 주식을 보유하신 주주분들이 배당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는 Web Service 입니다.

dividend.samsung.com

삼성전자 배당조회 사이트입니다.

삼성전자 주주분들은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배당을 확인해보세요.~ 

제가 보유한 삼성전자 우 주식은 

21주

1주당 배당금은 

361원

7,581원의 배당금을 받을 예정입니다.

여기서 또..

세금은 가져가겠지요?

떡볶이 사는 값은 안되고

집에서 재료 사서 해먹을 정도는 받을거 같아요.

하하하하 내일 점심은 떡볶이인가.~


작지만 통장으로 들어올 때면

내가 주식이라는 걸 하고 있구나 하고 느끼게 됩니다.

다른 분들은 많이 받으시겠지만~

저는 이제 시작하는 걸음마 주식 초보

흙수저니까요~

만족합니다.

주가가 빠지고 있고 이번 연도 많이 힘들지만..

배당이라는 작은 수확을 맛보면서 버티다 보면

주가가 오르는 큰 수확을 맛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려운 국내장에서 버티고 계시는 분들 

파이팅입니다. 다들 힘내시지요.

배당금 조회해보시고 조금이라도 위안을 삼으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