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흙수저의 치팅데이..

흙수저 2021. 11. 8.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치팅데이를 야무지게 이용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분식을 사랑합니다.

특히 떡볶이 환장하지요~

하하하하하하하하

그런데.. 요새 배달 떡볶이는 너무 비싸더라고요.

저 흙수저!!!

웬만하면 배달음식 시키지 않죠!!! 

하하하하하하하하하

 

흙수저에게 배달음식이란? (특명: 배달비를 아껴라!!)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다들 배달 많이 시켜드시나요? 저는 음식값이 아깝진 않은데 배달값은 너무 아깝더라구요. 직접 가서 가져오면 운동도 되고 배달비도

89life.tistory.com

그래서 제가 준비한 재료입니다!!!

아주 심플하지요!!

가래떡은 아침마다 5개씩 탄수화물로 챙겨 먹기 때문에 구비되어있었고

어묵은 장례식장에서 돌아오는 길에 동료가 커피 사주었는데 그때!!!

사달라고 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그리고 마법의 떡볶이소스 (분말가루)를 구매해 두었습니다.

자취생에게 고급진 파나 양파는 

사치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재료 본연의 맛을 느끼려 합니다.

다 넣고 조리를 합니다.~

완성된 모습입니다.!!!!

멋진 플레이팅은...

자취생에게는 사치입니다.

하하하하하하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으나..

설거지를 만드는 행위는 맛을 떨어 뜨립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맛은 똑같거든요~~ 

맛있게 쳐묵쳐묵 하고...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

국물을 좀 빼거나 참치를 넣었야 했는데..

죽이 되어 버렸네요..

그러나 맛은 있었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

대망의 디저트....

저번 주에 친구가 사준 초코마루 아이스크림..

이게 이번 주까지 냉동고에 있었다는 건...

제가 엄청나게 인내심을 발휘했다는 것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한통을 순식간에 다 비워버렸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사실 치팅데이는...

이렇게 크레이지하게 먹는 게 아닙니다.

평상시보다 조금 더 먹는 날인데.

하하하하하하

변명을 해보자면..

장례식장도 갔고..

잠을 자고 일어나서... 

배가 너무 고팠고....

집에 맛있는 게 없었고..

등등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변명쟁이 흙수저가 되어버리네요.

음...

배달음식보다는 집에 마법의 가루를 준비해두셔서

싸고 맛있게 분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 포스팅을 떡볶이 집 사장님이 싫어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