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100만원으로 하는 주식투자/퇴직연금펀드

퇴직금도 투자하는 흙수저!!! (23.19% 수익률 ing)

흙수저 2021. 11. 6.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매년 적립되는 퇴직금도 투자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다들 퇴직금은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아주 전투적이랍니다. 

그전에는 프리랜서였어서 퇴직금이라는 걸 받아본 적이 없는데...

4대 보험이 되는 직장을 다니니 1년마다 적립해주더라고요.

그래서.

그래서...

퇴직금도 투자한답니다. 

하하하하하

퇴직금을 투자한다고 해서 완전히 뺄 수 없는 건 아닙니다.

중간에 투자를 해지할 수도 있고요.

집을 산다거나 가족 중에 아프거나 등.. 한 번은 퇴직금을 중간에

인출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투자 권유는 아닙니다~)

8월 퇴직연금펀드 수익률 +27.08%
9월 퇴직연금펀드 수익률 +25.27%
10월 퇴직연금펀드 수익률 +23.19%

음... 음....

매달 떨어지는 게 ㅠ.ㅠ 안타깝네요. 

그러나!!!

그러나!!!

이번 달 저는 1년을 채웠기 때문에 총알이 장전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래서 다른 투자처를 알아보고 있어요.~ 

퇴직금은 뺄 수 없는 돈이기에..

메타버스 쪽이나 전기차 등 미래 유망산업을 

눈여겨서 보고 있답니다.

이번 달 총알 충전되면 또 주식 쇼핑하러 

주식 세계로 갑니다.~~ 

언제 퇴직금을 입금해줄지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1년간 고생한 나에 대한 회사의 보상이라는 느낌?

이랄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프리랜서 생활을 오래 해서 퇴직금이라는 개념을 몰랐는데.

직장인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안정적인 급여

퇴직금

연차

인 거 같아요.

이번 달에 퇴직금 입금받으면 제 계좌에 천만원 가량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기대됩니다.

 

 

[퇴직연금펀드] 퇴직금은 투자다.

안녕하세요. 흙수저생존기 주인장입니다. 직장을 다니시면 1년에 한번씩 적립금을 줍니다. ㅎㅎ 바로바로바로 퇴직금이지요. 현재는 쓸수 없지만 퇴사하면 찾을 수 있는 나만의 권리. 그런데 그

89life.tistory.com

제가 퇴직연금을 선택한 이유를 알고 싶으시면 위를 클릭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