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 생각

[과자 이벤트 종료] 과자 상자가 배달 갑니다~

흙수저 2021. 11. 4. 1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10월 과자 이벤트를 진행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10월 말에 과자 이벤트를 포스팅을 했는데요.

우리 이웃님들은 정말 천사였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

대부분 양보를 해주셨습니다.

어찌 되었건 공짜인 건데~~~ 이 정도로 인기가 없을 줄은....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우리 이웃님들의 정직함에 저 또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래도 2분을 선정하여서 과자를 보내드렸답니다.

아무래도 과자라... 택배로 이동중에 부서질 거 같아서 

뽁뽁이로 좀더 강화했지만... 어찌 될지는 잘 모르겠어요.

제가 유통기한은 다 확인 했는데

혹시 모르니 한번더 확인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아.!! 그리고 소세지. 사진에 있는 소시지는 일단 유통기한은 남았는데..

한 입 드셔 보시고 이상하면 바로 버리셨으면 좋겠어요.

날씨가 뜨겁지 않아서.. 상하지 않을거 같아서..

제가 버릴까하다가 일단 보냅니다.

제가 또!!! 택배비를 아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제가 보유한 삼성카드에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3잔을 

기프티콘으로 보내 주었습니다.

회사 근처나 집 근처에 스벅이 없어서..

쿠폰을 당근마켓에 팔아 버렸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택배비가 10,500원이 나왔는데.

9,000원 공짜돈이 생겨서 결국 1,500원으로 

이벤트를 진행 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1,500원과 모은 과자로~ 저는 또 해냈습니다.~ 

 

10월에는 이웃님들께 나눔을 했지만 

11월부터는 모아서 좋은 곳에 기부를 하려고 합니다.

회사 동료들에게 좋은 곳에 쓸 테니

과자 안 먹으면 내놓으라고 협박했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생각보다 많이 모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지금 보이는 양이 3일 모은 양이니.

11월 말에는 많은 양의 과자가 생길 것 같습니다.


저는 작은 생각과 사소한 돈으로도 

충분히 마음을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하는

흙수저입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가볍게 할 수 있는 것들을

점점 더 하지 않는다라고... 느끼고 안타까운 생각이 들더라고요.

누가 먼저..라고 생각하기보다...

내가 먼저..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우리 이웃님들은 벌써 다 행동하고 계신걸 저는 이제야...

하고 있네요.~ 

 

아..!!!!! 사연은... 공개안합니다.~

개인적인 프라이버시인데.~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