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과자이벤트... 약속의 시간이 왔습니다.

흙수저 2021. 10. 30. 1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과자나눔 이벤트를 진행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이웃님들!!!!

드디어 약속의 시간이 왔습니다.

많지 않은 과자지만... 열심히 모았습니다.

총 28개...

목록은 위와 같습니다.

버터와플 2개

아꾸뿔레 4개

쿠크다스 (작은거) 3개 

쿠크다스 (큰거) 1개

외국과자 1개

화이트하임 1개

천하장사 소세지 2개

빈츠 (작은거) 1개

빈츠 (큰거) 4개

화이트하임 1개

가나 랑드샤 쿠기 1개

뽀또 1개

마켓오 다쿠아즈 1개

후렌치파이 1개

후레시베리 4개

총 28개가 모였네요...

제가 백신 맞고 힘들어서 몇개는 먹었어요. ㅠ.ㅠ

한명에게 다 드릴지 2명에게 드릴지는...

몇분이 신청하시는지에 따라 결정하겠습니다.

공지를 올리고 토요일, 일요일 2틀간 받고싶은 이유를

비밀댓글로 작성해주세요.

댓글을 보고 추리는 과정을 1차로 하구요.

많은분이 신청하신다면 1차로 선정한 분들을

사디리게임으로 랜덤으로 뽑을 예정입니다.

 

참... 과자가 뭐라고... 사연까지 받나 싶긴 한데요..
그래도 다 드릴 순 없으니까 이해해주세요...
그리고 꼭 필요하신 분만... 댓글 주세요. ㅠ.ㅠ
솔직히 아이들이 많으신 분... 과자를 매달 사야 하는데.. 생활비가 쪼들리는 분...
등.. 뭐 진짜 제가 이해가 갈만한... 댓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짜 욕심으로 달라고 댓글은.. 하지 말아 주세요..
과자 얼마 안 하는 건데. 양심을 속이지 말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웃분들의 양심을 믿겠습니다..

 

택비비도 제가 선불로 보내드릴거구요....

주소 2개와 전화번호도 2개를 주시면 좋겠습니다.

제 정보는 적지 않을거라...

받으시는분 정보 2개를 적어서 

혹시라도 배송사고가 났을 경우 

꼭 연락이 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다음주 금요일 안에는 택배 발송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

 

항상 소통해주시는 이웃님들께 감사하고 

힘드신 이웃분이 계시다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네요.

다음달부터는 근처 보육원이나 기관에 맡길 예정이라

처음이자 마지막 과자이벤트가 될거같네요. ㅠ.ㅠ

꼭!!! 필요하신분만 비밀댓글 부탁드립니다.

안계시면 이번달부터 다른곳으로 과자를 보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