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휴마시스 코비드 19 (정확한가?)

흙수저 2021. 10. 25. 23: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코로나 키트를 회사에서 받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2차 접종까지 마친 2차 접종까지 다 마친 흙수저가 되었는데요.

회사에서 전직원에게 코로나 키트인

휴마시스 코비드19 홈 테스트를 주었답니다.

열이 나거나 주변에서 코로나 걸린 사람이 있다면 검사해보라고 주네요.

혹시라도 코로나 환자가 나오면 회사에 큰 피해가 될 테니..

미리미리 챙겨주는 것이지요. 하하하하하하하

아!! 장난으로 사용하지 말라고 해서... 저는 써보지는 않았어요.

그냥 내용물만 확인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

구성
테스터기 2개
멸군멸봉 2개
추출액튜브 2개
필터캡 2개
폐기물 봉투 1개 

간편 사용 가이드를 보시면 간단하게 따라 하실 수 있고요. ~

너무 쉬워서 이것만 보고도 따라하실수 있으시겠지만...

혹시나...

정말 혹시나...

위 설명으로도 잘 모르시겠으면..

더 정확하고 간편한

QR코드로 동영상을 시청하시면 좋겠습니다.

세상이 정말 많이 좋아졌네요.

찍으면 자세히 나오는 세상.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사용 후기를 보니... 주말에 불안하니까.. 검사를 하고.

평일에 검사받으러 가시는 거 같아요.

100% 신뢰할 순 없지만 주말에 불안한 거 보다는 낳지 않을까요 ^^:

편의점이나 약국에는 많지 않다고 하니

평일에 미리 쇼핑몰에서 구매를 해서

예비용으로 집에 구비해두시면 어떨까 해서 포스팅합니다.

내가 사랑하는 가족이 불안한 감정을 가지는 것보다

키트 하나 구매해두셔서 빠르게 대처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