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오래만에 5등당첨이.. 하하하하하하하 (꿈에 나오면 로또 한번 구매 각)

흙수저 2021. 10. 26.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5천 원 로또를 사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하하하하하하
매일 낙첨만 되다가...
오랜만에... 5등 당첨이 되었습니다.
하하하하하
꿈이 좋았는데...
꿈에 구렁이가 나왔거든요.
그래서 뭔가 잘될 줄 알았지만..
그럴 리가 없죠.
아닌가..
5천원이면 잘된건가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로또 가끔씩들 사고 계시지요?
직장인의 꿈..
저희 회사 동료들도 매주 사더라고요.
근데... 주에 5천원만 사면 어떨까 싶어요.
주당 2만원씩 구매하면 생각보다 한 달에...
고정비가 많이 나가게 되는 거 같더라고요.
저는 매주 사지는 않고 현금이 있을 경우에
사는 거 같아요.
제가 운이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니거든요.
그렇지만
꿈이 좋으면 한 번씩 사는 건 어떨까 싶어요.
제가 알아보니 좋은 꿈이 있더라고요.

빨간 피를 보는 꿈

무서워 보이는 이 꿈이.. 재물을 상승하게 하는 굉장히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피가 많을수록 피색이 진할수록 아주 좋은 꿈입니다. 무섭지만 이꿈을 꾸셨다면 바로 로또사러 가보시는것도 ^^:

똥이 나오는 꿈

더럽지만 대표적으로 복권꿈으로 해석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집 안에 똥이 가득차거나 똥을 만지거나 시원하게 배변활동을 하는 꿈도 좋은꿈이라고 합니다. 이꿈을 꾸셨다면 아침에 쾌변보시고 로또사러 가보시는것도.. ^^:

황금이 나오는 꿈

황금을 얻거나 보는 꿈을 꾼다면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상상만 해도 좋네요. 금 시세가 얼마더라~ 하하하하하
집에 금반지 있으시면 한번 만지고 기도한번 하고 로또사러 가보시는것도.. ^^:

돼지꿈

돼지가 나온다면 재물운이 상승한다고 합니다. 음... 일단 일어나면 거울을 보시고 내 배를 한번 쳐다보고 로또를 사러 가보시는것도...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농담입니다 농담)

숫자가 나오는 꿈

조상님께서 숫자 불러주실수도 있잖아요. 조상님께서 은덕을 내려주실수도. 하하하하하하하하
까먹을수도 있으니 꼭... 근처에 펜과 종이를 두시는것도 좋겠어요. 하하하하하

큰 태양이 빛나는 꿈

태양이 떠오르는 모습은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반대로 태양이 지는 모습은 좋은 꿈은 아니라고 하네요.
태양의 꿈을 꾸셨다면 태양의 기운을 가지고 빠르게 로또 한장 사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이왕 돈 들여서 사는 로또..
꼭 당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하하하하하
저는 죽기 전에 한 번만 됐으면 좋겠는데.
저런 꿈 잘 꾸지를 못하네요.
좋은 꿈을 꾸셨다면 로또 한 장 사러 가보시는 어떨까 싶네요.
하하하하
건강한 부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로또도 부자가 되는 길이니까요. 하하하하하
가볍게 즐기세요~ 하하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