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먹다가.. 당황한 흙수저...

흙수저 2021. 10. 23.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아이스크림 선물 받고 행복한 남자!!!
아이스크림 먹다가 당황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하하하하하하... 제가 오늘 코믹을 담당하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저는 행복하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선물 받았습니다.
친구와 함께 편의점에 갔는데..
제가 아이스크림 있는 곳을 빤히 보고 있더랍니다.
그래서.. ㅋㅋㅋ 친구가 비싼 아이스크림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사줬어요. 하하하하하하
어린아이처럼 바라보고 있다고 발로 차면서 사줬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사실 저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비싸서 안 먹어요.
처음 먹어봤어요.
저거 먹을 바에는 차라리 베스킨라벤스 가서 아몬드 봉봉 먹자
주의거든요. 아몬드 봉봉 사랑합니다.
하하하하하
어쨌든 기쁜 마음으로 아이스크림을 들고 집에 와서
유튜브와 함께 쳐묵쳐묵 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말도 안 되는...
작은 스푼을 쓰게 된 겁니다..
먹다가 감질나는 겁니다. 하하하하하
그래서 밥 먹는 숟가락을 가지고 와서 퍼먹었지요.~
그런데..... 그런데.....

먹다가 숟가락을 부숴먹었네...
버그인가?
숟가락이 약한 것인가..
아이스크림을 먹던 나의 욕망이 강했던 것인가..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이스크림 먹다가 숟가락 부숴버렸어요..
아까운 내 숟가락....
운동을 해서 이런 곳에서 힘을 쓰나...
하하하하하
숟가락을 부숴 먹었지만 아이스크림은 참 맛났어요.
그렇지만 하겐다즈 넌.. 나에게 모욕감을 줬어!!!
이제 나는 베스킨만 먹을 거야!!!!
솔직히 맛도 베스킨이 더 있었어요.
저처럼 아이스크림 먹다가 숟가락 날려먹으신 분 계신가요.
있으시면 댓글 주세요.. 나만 그러는 게 아니라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