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 생각

[흙수저의 생각] 과자 나눔 이벤트 계획을 세워봤습니다....

흙수저 2021. 10. 16. 08: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저와 소통해주시는 이웃님들께 감사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
오늘은...
운동기록 포스팅하는 날인데...
저번에 도움을 요청했던 과자 나눔의 결론을 짓기 위하여
pass 합니다. ㅠ.ㅠ
그래도 소통은 합니다.
운동 포스팅에서 나왔던 질문을 일단 정리하겠습니다..

Q) 흙수저님 혹시 아침 공복에 하는 장시간 유산소 운동이 몸에 안 좋은 건가요?
어떤 사람은 공복에 하는 게 좋다고 하고 또 누구는 불필요하다고 하는데 헷갈려서요.. ㅎㅎ

A) 제가 알기론... 논문마다 다 다른 이야기를 합니다.. 정답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건강상은... 공복에 운동이 안 좋다고 생각합니다.
몸무게를 급하게 빼려고 하는 것이라면..
맞을 수도 있지만..
그게 아니라 건강하려고 하는 운동이라면...운동 전에 소량이라도 섭취하시는 게....
아침에 일어났을 때 전날에 과식을 하지 않았다면 영양부족 상태가 될 겁니다.
근데 대부분 전날 과식을 하시니 영양부족 상태가 아닐 수도 있죠..
하하하하
저의 철학은 잘 먹고 잘 운동하 자라...
아침도 먹고 운동도 하면 건강해집니다.
다들 운동은 안 하고 먹기만 하니까~
가볍게 드시고 운동하시면 어떨까 싶네요.

Q) 무리한 운동보다는 적당한 운동이 좋다고는 하는데 하다 보면 욕심껏 하게 되고
안 하게 되면 쭈욱 안 하는 게 저의 문제랍니다.

A) 몸무게 기준을 정해두시고.. 기준을 초과하면 운동을 한다는 마음가짐이 어떨까요?
감량해놓으면 다시 돌아가기 아깝잖아요.^^:
자신만의 기준이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Q) 130kg 뚠뚠이형 근황을 물어보시는 분이 계셨습니다...

A) 뚠뚠이형이... 교통사고가 나서.. 쉬고 있었습니다.
좀 괜찮아졌지만 이번 달 말에 코로나 2차 접종이 있어서
다음 달 중순부터 다시 운동을 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저는.. 아침에 운동 가르치면서 운동 한번.
점심에 뚠뚠이형 운동 가르치는 거 한번..
총 2번을 헬스장을 갈 예정입니다.
하하하하
제가 무조건 퇴사 전까지
뚠뚠이형 100KG 미만으로 만들 겁니다.
뚠뚠이형이 의지만 있다면...


다시 돌아와서....과자 나눔에 대해서 이웃님들께 문의를 한 결과.
제일 많이 나온 의견은..
보육원에 가져다 주어라 였습니다.
하하하하
과자를 모아서 보육원에 가져다주려고 합니다.
하지만..
어쨌든 제가 한 번은 저랑 소통해주시는 분들께
과자 나눔을 해드리려 합니다.
10월 동안에.. 과자를 모아서 이벤트를 해보려 합니다.
이벤트를 해보신 이웃님께서 힌트를 주신 건데..
공지 올리고 받고 싶은 이유를 비밀 댓글로 받아서제가 선정해서 보내드리는 것이었습니다.

사실 제가... 선정을 한다는 게... 참.... 거시기하네요...
그래서 일단 1차선정은 제가 하고...
사다리 뽑기를 할 예정입니다.

참... 과자가 뭐라고... 사연까지 받나 싶긴 한데요..
그래도 다 드릴 순 없으니까 이해해주세요...
그리고 꼭 필요하신 분만... 댓글 주세요. ㅠ.ㅠ
솔직히 아이들이 많으신 분... 과자를 매달 사야 하는데.. 생활비가 쪼들리는 분...
등.. 뭐 진짜 제가 이해가 갈만한... 댓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1윌 포스팅에 비밀댓글 주시면 됩니다.

진짜 욕심으로 달라고 댓글은.. 하지 말아 주세요..
과자 얼마 안 하는 건데. 양심을 속이지 말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위에 사진이... 이번 주 월요일 빼고 4일모은 과자입니다.
이번 달 말까지 모으면 그래도 2~3명에게 줄만큼은 나올 거 같아요.
택배비도 제가 부담합니다. 꼭 필요하신 분만.....
제 정보는 하나도 기재 안 하고 보내드릴 계획이라
나중에 정보 주실 때 정확히 주셔야 됩니다. ^^:

11월에 과자 모아서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