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공짜ps4+ 공짜 cd] 더 라스트 오브 어스 2 재미있나?

흙수저 2021. 10. 14. 11:58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PS4를 공짜로 얻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이번에는 공짜로 CD를 빌려왔습니다.
하하하하하하
저의 회사에는 PS4와 PS5를 가지고 있는 동료가 있는데요.
그들에게...
CD를 빌려왔습니다. 하하하하
공짜 PS4에 공짜 게임까지.!!!!
공짜로 즐기니까 더 즐거운 거 같아요. 하하하하하

흙수저에게 게임이란? (공짜로 PS4 받는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디아블로 2에 향수를 가지고 있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요새 핫한 게임 디아블로2 레저렉션.... 저두 어릴 때 이 지옥 같은 게임에.. 정말 빠져있었

89life.tistory.com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더 라스트 오브 어스 2

저는 더 라스트 오브 어스 1편을 안 해봤습니다.
전작이 워낙 유명해서... 이것도 해보라는 말과 함께...
이 게임을 플레이해보았습니다...
이거 엄청 어두운 게임이더군요..
제가 무서운 거 딱 질색인데...
어둡고 좀비 나오고... 악~~~~~
불 켜두고 플레이했습니다.

전작을 안 해봐서 그런지... 저는
게임 자체는 전 괜찮다고 느껴졌어요.

장점

1. 전투가 재밌었고 액션도 괜찮네요. (무기제작 등)
2. 그래픽과 최적화가 잘 되어있습니다.
3. 게임 옵션 중 유저 편의성을 위한 옵션들이 있습니다.

단점

1. 저는 1편을 안해서 모르겠지만 다른들의 의견이 스토리가 안좋대요.
2. 트레일러랑 실물이 다르네요.

전작이 대 성공을 하면 뒤에 따라오는 후작이..
못 따라가는 경우가 많은 거 같아요.
저처럼 라스트 오브 어스를 처음 해보시는 분이라면..
재미있지 않을까 싶네요.
하하하하하하
공짜 게임은 언제나 진리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