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ps4 갓오브워4 공짜로 즐기기!!!

흙수저 2021. 10. 13. 23:58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PS4를 공짜로 얻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이번에는 공짜로 CD를 빌려왔습니다.
하하하하하하
저의 회사에는 PS4와 PS5를 가지고 있는 동료가 있는데요.
그들에게...
CD를 빌려왔습니다. 하하하하
공짜 PS4에 공짜 게임까지.!!!!
공짜로 즐기니까 더 즐거운 거 같아요. 하하하하하

흙수저에게 게임이란? (공짜로 PS4 받는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디아블로 2에 향수를 가지고 있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요새 핫한 게임 디아블로2 레저렉션.... 저두 어릴 때 이 지옥 같은 게임에.. 정말 빠져있었

89life.tistory.com

제가 선택한 난이도는... 최고 쉬운 모드..
스트레스받으면서 어렵게 클리어하는 것보다
가볍게 쉽게 깨는 게 좋더라고요.
이제 어려운 건 손대기가 싫어졌어요.
하하하하

이 게임의 특징은 아들과 함께 아버지가 같이 여행하며 전투한다는 것입니다.
혼자 싸워오던 주인공 (크레토스) 이 아들을 보호하며, 또 아들이 아버지를 보호해주며 성장합니다.
아버지와 아들이 같이 성장하는 게임이라.. 좋네요!!
타격감도 상당히 좋고
그래픽도 좋아서 영화를 보는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아마 해보시면 손맛과 영상미가 좋다고 느끼실 거 같아요.

아쉬운 점이 있긴 한데.
첫 번째는 오픈월드라는 점입니다.
계속 왔다 갔다를 반복해야 돼서..
약간 노가다의 느낌을 받았습니다.
조금 답답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두 번째는 이동이 불편합니다.
직접 돌아다니기엔 맵이 너무 커서
자주 워프를 사용해야 되는데.
연출이 길고 포탈이 너무 적습니다.
길 찾기가 어렵네요.

PS4 갓 오브 워 4를 처음 해본 입장으로써..
이 게임은 추천합니다.
스토리, 영상미, 그래픽, 사운드, 연출력 등등
제가 느끼기에는 훌륭했습니다.
PS4가 있으시면 한번 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흙수저는 추천합니다!!! 추천!!!

다음에는 공짜로 빌려온
더 라스트 오보 어스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하하하하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