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에게....(한달에 1kg만...)

흙수저 2021. 10. 7.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과거에 트레이너라는 직업을 가졌던 남자!!!
주변 동료의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다이어트.. 그것은....
욕망의 절제...
악마의 유혹을 이겨내야 하는...
지옥이지요.
하하하하
현재 주변 동료가 다이어트를 도와달라고 해서
저는 아침에 운동을 가고 있답니다.
운동시간을 바꾸었습니다. ㅠ.ㅠ
출근 전에 운동하고 출근한답니다.
그 동료에게 제가 다이어트 선물을 주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위에 보이는 구운란과 닭가슴살 핫도그!!!!
저는 맛없는 거 먹으라고 안 해요. 하하하하하
먹을 거 먹으면서 운동하자 주의거든요.
계란이랑 닭가슴살 핫도그는 먹을만하거든요. ^^;


대부분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면
급격하게 살을 빼길 원하십니다.
하지만...
하지만...
급격하게 빠진 살은...
거의 체수분입니다...
몸안에 물을 날리는 것이지요....
저는... 한 달에 운동하면서 2~3kg 정도면
정말 다이어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우리... 지금의 몸무게...
만드려고 몇 년 고생하셨습니까?
나이가 30이라고 치면 30년 동안 돈 내고
살을 늘려온 거 아닙니까?
비싼 돈 내고 찌운 살... 한~두 달 만에 빼려고 하다니...
정말~ 가성비 안 좋네요.
하하하하하하하
한 달에 1kg만 빼도 12 달이면 12kg입니다.
12kg이면 사람이 바뀔 수 있는 몸무게입니다.
한 달에.
두 달에.
빼고 싶은 사람의 욕망으로 수분을 날리고
근육량을 줄이면서까지...
몸무게를 빼면 건강에 좋을까요?
저는 정말 아니라고 봅니다.
근육은 실제로... 만들기 정말 어렵습니다.
특히 여성분들....
제발...
안 먹고 빼지 마세요...
안 그래도 많지 않은 근육이...
없어집니다...
젊을 때는 예쁘고 좋지..
나이 들면 근육 없으면 건강에 많이 안 좋아요....

제가 추천하는 식단은...
사실 별거 없어요..
운동하시면서..
아침 점심 평식 드시고..
(폭식은 안돼요!!!!)
저녁만... 계란이랑 닭가슴살 핫도그 드셔 보세요...
빠집니다..
아침은 황제같이
점심은 평민같이
저녁은 거지같이
드세요.
한 달에 1~2kg 적정 목표만 잡으시고
1년만 지속적으로 해보세요...
현실적인 목표를 잡으세요.
우리 선수 아니잖아요.
내년 여름이 준비하고 싶으시면
올해 겨울부터...
아니 지금부터 한 달에 1kg씩만 빼보세요...
무리한 닭가슴살 식단...
저는 반대합니다.
과연.. 직장인이...
회식 빠지고?
주말에 데이트하면서..
치맥을 포기하면서...
할 수 있을까요?
한 끼만 바꿔보세요..
무리한 다이어트 말고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추천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
동료 빠지는 거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찍는 걸 죽도록 싫어해서... 기록으로라도...
제 운동 사진 기록할 때 기록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동료는 아침 점심 평식에 저녁만 조절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물론 운동은 하면서요.


제가 원하는 건강한 부자에서
건강한이 1번인 거 아시죠?
다들 건강하게 운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저는...

퇴근 후.....
짜파게티 먹고 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다이어트 안 하니까요. ^^:
내년에 닭가슴살 한번 다시 뜯어볼까 싶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