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애드센스는 OOOOOOOO 시작이다. (끈기와의 싸움)

흙수저 2021. 9. 24. 00:0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애드센스 관한 정보를 찾아보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우리 모두 애드센스를 시작한 계기는
다 비슷하리라 생각합니다.
다들 열심히들 하고 계신데...
제가 본 영상에서 공유하고 싶은 것들이 있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작더라도 좋은 건 공유하고 싶은 흙수저입니다. ^^;

아!! 추석 연휴 인사 주신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일일이 다 답변을 못해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
너무 좋아하고 감사하는거 아시죠!!!!!


애드센스는 천 개의 포스팅부터 시작이다.

제가 본 영상에서 천 개의 포스팅을 하기 전에는 어떠한 데이터도 뽑을 수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고민하는 시간에 하나라도 더 글을 써라..
글을 쓰다보면 내공이 생긴다.
이 말이 기억에 남아서 공유드리고 싶습니다.
하루에 2개씩이면 500일
하루에 3개씩이면 1년 안에..
가능합니다.
다들 애드센스를 시작한 목적은 같으리라 생각하고 감히 말씀드려봅니다.
저도 천 개 써볼게요.. 시간이 걸리더라도
저와 이웃이신 분들도 꼭 써보셨으면 좋겠어요.
중간에 잘 안된다고 포기하시지 마시고....
저랑 꼭!!!!! 오래 보시죠~~
저는 만약에 계정 정지당해도 다른 계정 만들어서라도
꼭 채우겠습니다.
수익이 안돼도 이 글을 쓰면서 저는 성장하고 있거든요.
뭐 수익이 안돼도 인생에서 성장하면 되지 않을까요 ^^:

검색 유입은 "구글> 네이버> 다음" 순서가 좋다.

검색자가 궁금해서 검색어를 찾아서 들어오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것 중에 제일 좋은 유입은 구글이라고 합니다.
구글에 노출이 되면 내 포스팅이 좋은 평가가 받고 있구나 생각하면 된다고 하네요.

체류시간을 길게 하라.

글을 너무 짧게 쓰시지 마시고 조금은 사진도 넣고 해서 길게 쓰면 좋다고 합니다.
더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예상수입보다 수입이 적게 들어올 수도 많이 들어올 수도 있다.

보고서 보면 예상수입이 있잖아요.
그 수입이 입금받을 때 적게 들어올 수도 있지만 조금 더 많이 들어올수도 있다고 합니다.
적게 들어오는 경우는 무효 노출이나 클릭수를 계산해서 뺀다고 하고요.
많이 들어오는 경우는 계산상의 착오로 더 준다고 합니다.


저희는 경쟁상대가 아닙니다.!!!
뭐랄까!!!
구글 입장에서 보면 같은 외국인 노동자 아닙니까!!!
다 같이 힘을 합쳐서 달러 벌어오는 애국자가 됐으면 좋겠어요.
하하하하하하
제가 회사에서 그런 말을 종종 합니다.
주변이 잘되야 나도 잘된다고...
제가 간디는 아니니.. 이유가 있겠지요?
저는 어디에서든 틀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보다 잘하는 사람이 잘되야..
제가 만약에 잘됬을 경우 그 잘하는 사람만큼 잘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날고 기어도 틀 안에서 벗어나서 더 잘될 수는 없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주변 이웃분들이 잘돼서 인증글 올라오면
저도 같이 기뻐하겠습니다. 정말입니다.
그리고 저도 잘되려고 노력할 겁니다. 하하하하
저를 위해서 다들 잘돼 주십시오!!!
다들 건강한 부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