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쓰는 가계부

[6월 가계부 정리] 흙수저는 6월 지출을 어떻게 했을까요?

흙수저 2022. 7. 1. 18:00
반응형
나름대로 아껴 쓰는 가계부!!
과연 6월
흙수저는 지출을 잘 통제했을까요?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06월 결산을 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다들 건강한 소비 하고 계시지요?
저도... 부들부들.. 떨면서
조심스럽게.~
한 달 가계부를 정리해봤답니다.
과연 저는.. 이번 달에 지출이 얼마나 많았을까요...
역시나

투자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6월 지출

5월에 비해서 지출이 많아졌지만

투자의 비중이 조금 더 커졌습니다.

부수입과 신용카드 캐시백 이벤트 받은 금액

전부를 개인연금저축을 강화했어요.

실질적으로 5월과 차이는 많지 않은 거 같아요.

 

[투자]

 

국내 주식 (200,000원)

해외주식 (400,000원)
해외 ETF (400,000원)

개인연금저축 (230,000원)

* 카카오뷰 수입 / 애드핏 수입 / 국민카드 신용카드 캐시백

 

[기타]

 

친구 선물 / 동료 선물

다들 한 달을 어떻게 소비하셨을지 궁금하네요. ^^:
저는 저 나름대로 열심히 살면서 아껴 썼는데..

아직 많이 부족하죠. ㅠ.ㅠ
07월에는 더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건강한 부자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우리 이웃님들 한 달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각자의 일을 하시면서 포스팅까지 하시고!!!

다들 너무 멋지십니다!!!!

우리 이웃님들이 더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와 함께 같이 잘되시죠!!!

파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