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100만원으로 하는 주식투자/배당금정리

[05월 배당금 - 오메가헬스케어] 주가 회복하고 배당 받으니 행복합니다.

흙수저 2022. 5. 19. 07:00
반응형
돈으로 돈을 벌고 싶다.
언제 가는 배당금으로 많은 돈을 벌고 싶다.
나에게 필요한 건 시간!!!!
-흙수저-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배당금을 많이 받고 싶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하하하하하하

오메가 헬스케어 배당금이 들어왔습니다!!!

항상 마이너스를 보여주던

저의 오메가 헬스케어가 오랜만에

빨간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빨간 맛의 행복과

배당금의 행복을 느꼈습니다.

오메가 헬스케어 배당금

12월 오메가 헬스케어 배당금 $21.07
02월 오메가 헬스케어 배당금  $22.78
05월 오메가 헬스케어 배당금 $29.61

아.... 조금만 더... 수량을 늘렸으면

30달러를 받을 수 있었을 텐데..

아쉽네요...

배당을 받을 때마다 성장하는 흙수저입니다.

세금만 조금 덜 가져가셨어도...

하하하하하하하하

$34.84였는데...

$5.23을 가져가시네요...

성실한 강제 납세자 흙수저입니다.

 

02월에 배당 포스팅을 작성했을 때

다음에 배당을 받을 때는 주가가 회복될 것을

믿는다고 작성해뒀는데요.!!!

02월의 희망이 이루어졌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배당받으면 맛있는 거 먹을 거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저의 배당금은 움직이지 않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작아도 배당은 재투자의 느낌입니다.

제가 어릴 때 경험인데요...

오르면 오른다고 치킨에 맥주 먹고

떨어지면 떨어진다고 치킨에 맥주를 먹으니

오히려 주식보다 마이너스인 경우가 있던걸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다들 건강한 부자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건강한 부자가 되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