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블로그체험단 ; 네이버블로그 ; 조개찜 50,000원 협찬후기

흙수저 2024. 1. 28. 00:00
반응형

블로그 체험단

티스토리와는 다르게 네이버 블로그는 블로그 체험단 활동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레뷰, 링블, 강남맛집, 디너의여왕 등 많은 종류의 사이트가 있는데요.

 

저도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해서 체험을 해보고 있습니다.

 

카페, 태닝, 음식, 안경 등 다양한 종류의 체험을 해보고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이번에 협찬받은 금액은 50,000원

 

어머님과 함께 조개찜을 먹으러 음식점에 방문했습니다.!!!

 

사실 3명으로 예약했는데 어머님께서 아버님을 모시고 가면 무조건 술을 드신다고 빼고 가자고 하셨어요.~

 

그래서... 아버님께 강아지의 산책을 부탁드리고 저와 어머님은 조개찜을 먹으러 갔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조개, 전복, 새우, 키조개, 홍합 등 싱싱하고 푸짐한 조개찜을 먹고 칼국수 사리까지 야무지게 먹으니 배가 빵빵해졌습니다.

 

조금씩 비가 오는 날에 따뜻한 조개찜은 최강의 조합이었습니다. ^^:

 

글을 쓰면 쓸수록 느끼는 점인데 글이 많아질수록 당첨되는 확률이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샘플이 많아져서 제가 쓴 글을 보기 때문일까요? ^^:

 

확실하지는 않지만 제가 느낄 때는 샘플이 많아지는 것이 확률이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

요즘 네이버를 공격적으로 운영을 하니 댓글이나 협찬 문의가 조금씩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저의 추가되는 경험을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이웃님들께서는 네이버를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애드포스트

 

- 블로그가 크지 않아서 아직은 1 클릭당 50~100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블로그를 잘 운영하는 사람들의 수익은 제가 경험해 보지 않아서 모르지만 일단은 큰 수익은 기대하기 어렵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체험단활동 신청

 

- 체험단 활동신청으로 다양한 체험을 하고 글을 작성하면 됩니다. 신청에 당첨이 필요해서 일방문자수가 어느 정도는 필요한 것 같습니다. (현재 저는 평균 일방문 350 ~400명이며 1일 1 포스팅 이상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광고문의 (댓글)

 

- 댓글로 업체에서 주는 원고와 사진을 올려주면 되는 아르바이트와 같은 문의가 들어옵니다. 간단하게 집에서 원고를 받아서 올리기만 하면 되지만 저는 제가 직접 경험하지 않은 포스팅은 하고 있지 않아서 하고 있지는 않아요.

광고문의 (쪽지)

 

- 네이버 쪽지로 협찬 문의가 옵니다. 이번에 음식점에서 협찬문의가 왔는데 음식 25,000원 제공에 원고료 20,000원을 지급하니 관심 있으면 신청해 보라는 것이었습니다.

 

함께 일하자 (댓글)

 

- 저는 극강의 싱글테이커 이기 때문에 거절하고 있습니다. (이웃님께서 알려주셨는데 이런 댓글은 사기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다른 체험단에서 연락 (이메일)

 

- 다른 체험단에서 자신의 체험단 사이트를 통해서 음식점에 방문해 보라는 연락이 옵니다.


주말보다는 평일에만 체험단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많아서 주말에만 이용하는 저는 제한이 있는 느낌인데요.

시간적 여유가 있는 블로거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체험을 많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네이버블로그를 운영해서 체험단을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물론 어느 정도의 유입이 필요해서 시간이 필요하긴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부모님께는 매주 당첨되는 것은 아니라 기대를 하시면 안 된다고 말씀드렸지만 또 당첨이 돼서 부모님과 데이트를 했으면 좋겠네요.~~

욕심쟁이 흙수저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