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의 꿈

바디프로필 ; 내가 경험한 바프 ; 바디프로필 컨셉 ; 바디프로필 가격 ;왁싱 ; 바디프로필 태닝

흙수저 2023. 5. 11. 21:12
반응형

바디프로필

저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서 바디프로필을 찍었습니다.

 

끝이 아닌 시작을 위해!!!!

 

제가 경험한 바디프로필의 경험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바디프로필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바디프로필 스튜디오

먼저 자신이 원하는 컨셉의 작가님을 찾아야 합니다.

 

인스타, 블로그 등 바디프로필 사진을 찾아보시고 자신이 마음에 드는 컨셉이 있는 스튜디오를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의 컨셉은 성장이라는 컨셉으로 독서, 건강, 투자 3가지의 컨셉을 생각해서 신사에 위치한 스튜디오를 선택했습니다.

 

아무래도 신사, 강남, 대치에 많이 분포되어 있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스튜디오는 컨셉에 맞게 선정

바디프로필 가격

가격은 스튜디오마다 다르기에 저의 경험을 공유드리겠습니다.

  • 1인 1컨셉 : 300,000원
  • 1인 2컨셉 : 430,000원
  • 1인 3컨셉 : 580,000원

저는 독서, 건강, 투자 3가지의 컨셉을 찍고 싶어서 1인 3컨셉을 선택했습니다.

 

사진을 찍기 위해서 헤어 & 메이크업도 하게 되었는데요.

  • 1~2컨셉 남섬 : 80,000원
  • 1~2컨셉 여성 : 150,000원

아무래도 여성분이 더 비싸네요 ^^:

 

저는 3컨셉 남성으로 선택을 해서 120,000원을 선택했습니다.

바디프로필 선입금

스튜디오를 선택하고  예약을 하게 되면 선입금 10%를 지불하게 됩니다.

 

예약확정을 하려면 꼭 필요한 과정이었는데요.

 

아무래도 바디프로필을 준비하시는 과정에서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선입금을 받는 것 같아요.

 

이 글을 읽고 도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성공하실 테니 아깝지 않으시겠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시간과 날짜를 정하고 선입금을 하면 이제 남은 것은 운동과 식단조절이겠네요.

바디프로필 태닝

바디프로필의 완성도를 높이려면 태닝이 좋은 선택일 수도 있습니다.

 

근선명도가 더 좋아져서 조금이라도 더 괜찮은 사진을 얻을 가능성이 많아지는데요.

 

저는 1달 무제한 태닝을 결제해서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1주일에 3번씩 태닝을 했습니다.

 

사람마다 색이 올라오는 시간이 다르지만 바디프로필 전 2달 전부터 준비하는 것이 Best라고 합니다!!!

  • 1달 무제한 태닝 213,000원

바디프로필 왁싱

태어나서 처음으로 상체 왁싱을 해봤는데요.

 

상의를 탈의하고 바디프로필을 찍기 때문에 털이 많이 보이지 않는 것이 조금 더 괜찮습니다.

 

바디프로필 3일 전에 왁싱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상의를 왁싱하는 시간은 약 30분 정도 걸린 것 같네요.

  • 상체 왁싱 : 70,000원

바디프로필 컨셉(1) 독서

l'm growing up more today than yesterday

 

성장하기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독서!!!

 

저는 독서를 컨셉으로 첫 번째 사진을 찍었습니다.

 

첫 번째 사진은 펌핑이 많이 되지 않아서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찍고 싶었어요.~~

 

점심시간에 30분 독서를 목표로 하자는 저의 의지가 닮 겨있는 컨셉이었습니다.

바디프로필 컨셉(2) 건강

Just do it, and then some 

 

제가 항상 외치는 건강한 부자에서 제일 중요한 건강입니다.

 

두 번째 사진부터는 긴장이 조금씩 풀어지면서 근육의 선명도가 올라가는 것 같네요.

 

작가님께서 자꾸 웃지 말라고 하셔서 웃지 않고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는 않았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바디프로필 컨셉(3) 투자

Investor

 

빨간색의 조명에 손가락을 위로 올리면서 상승을 나타내는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요.

 

생각보다 어울리지가 않았습니다.

 

역시 작가님이 하라는 포즈를 잡으면서 찍는 게 제일 현명한 것 같습니다!!!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

[운동]

 

이번에는 75kg에서 마른명태를 만들어서 바디프로필을 찍었다면 2024년에는 80kg의 바디프로필을 찍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빼는 것보다 근육을 만드는 것도 100배는 어렵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래도.... 또 도전이라는 것을 해봐야겠죠 ^^:

 

[독서]

 

평일에 점심시간 30분을 이용해서 독서를 하고 인스타그램에 기록을 할 생각입니다.

 

팔로워를 늘리기 위함이 아니라 제 스스로 의지를 잡기 위해서 책은 읽은 날은 퇴근하고 좋게 보았던 문구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89beginner

 

맞팔? 그런거 없이 기록용으로 저의 꾸준함을 보여주려고 합니다!!!!

 

[투자]

 

지금과 같이 매달 1,000,000원을 투자를 목표로 하고 부수입을 투자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지금까지 꾸준하게 잘 해왔으니 앞으로도 더 꾸준하게 할 생각입니다!!! 

 

바디프로필이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 되었습니다!!!

 

저의 도전은 또 시작되었습니다.~~~~

 

과연 2024년에 05월 11일에 이 글을 본다면 저는 성공했다고 생각할 수 있을까요?

 

2024년에 저의 모습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

 

다들 원하는 것이 있다면 꼭 다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노력해서 제가 원하는 것을 이루려고 더 분발하겠습니다. ^^:

 

언제나 비교는 나 자신과.......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매일 강해지도록 하겠습니다.

바디프로필 사진은 보정본이 아닌 원본입니다.
원본은 지금부터 2달~3달 후에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작가님께서 사진을 사용할 때는 꼭 원본이라고
말해달라고 하셔서 약속을 지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