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로또명당] 로또 1등 9번 2등 41번 당첨 (영광정보통신)

흙수저 2022. 8. 4. 00:00
반응형
언제가 한 번은 될까요?...
로또 명당이라고 하는
영광정보통신에서
5,000원을 투자하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로또가 당첨되고 싶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월곡에는 로또명당이 있습니다.

서울 로또명당 영광정보통신입니다.

사실 자리가 바뀌었는데요.

월곡역 바로 앞에 있던 자리가

근처로 옮겼습니다.

그래도 운이 좋았던 로또 판매점이라

가끔 구매하는 장소입니다.


로또명당 (영광정보통신)

로또 1등....

9명이나 나온 대단한 곳이네요.

왜 저는 9명 안에 들지 못했을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럭키가이니까!!!!
언젠가는 꼭 당첨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항상 자동으로 구매를 하는데

이웃님들께서는 수동으로 구매하시나요?

오랜만에 구매해본 로또인데

5등이라도 돼서 다음 주에 또!!!!!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친구랑 재미 삼아서 5,000원씩 사봤습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로또를 구매하셨다면

꼭 당첨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럭키 럭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