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100만원으로 하는 주식투자/해외주식

꿈을 위해 주식을 선택한 남자!!! (07월30일 기준)

흙수저 2022. 8. 5. 07:00
반응형
누구나 꿈을 가질 순 있지만
꿈을 이루는 건 아무나 할 수 없다.
꿈 = 희망 = 행복
-꿈을 이루고 싶은 남자 흙수저-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꿈을 위해 투자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제가 꿈을 이루기 위해 투자하는

꿈 주식(삼성증권)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이웃님들과의 소통이 좋은 흙수저]

 

Q) 꿈을 이루실 것 같아요

 

A) 꿈으로 끝날 생각은 없으니까요.

꼭 달성해서 이루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꿈이 꿈으로 끝난 건 중도포기 밖에 없겠죠?

무조건 달성하겠습니다.

저에게 지금 필요한건

꿈을 이루기 위한 시간인거 같아요.

 

Q) 아령 무거워지네요

 

A) 오~~ 조금은 벌크업을 할 수 있겠는걸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잠깐 아령이 무거워진 거 같아요.

언제 다시 원점... 

아니 가벼워질지 모르겠네요. ^^

 

Q) 전 이제야 미장 한주 사보았어요.

 

A) 정찰병 보내보는거죠 ^^:

처음에는 1주를 구매하고 보는 거 좋은 거 같아요.


[꿈 주식 목표]

 

1. 야근수당 & 부수입을 이체한다.

2. 매주 주가를 기록하여 흐름을 파악한다.


[수익률은?]

보유종목

애플 7주

월트 디즈니 1주

마이크로소프트 1주

웨이스트 매니지먼트 2주

AMD 3주

 엔비디아 2주

07월 2주 -2.61%
07월 3주 -1.52%
07월 4주 +2.84%
07월 5주 +8.18%

 


[주린이도 생각을 한다]

 

스타벅스를 구매할 예정이었는데.

갑작스럽게 많이 올라서 구매를 못했네요.

떨어질 때는 물타기라고 생각하고 구매를 하는데

오히려 오르니까 구매가 망설여지는걸요.

경제가 불안해서 조금이라도 더 떨어지면

구매하고 싶은 느낌입니다.

참 주식이라는거 어렵네요.

심리게임이라는 생각이 더 심해집니다.


이 계좌의 금액이 증가하면

저의 홈짐에 아량의 무게가 증가하는 느낌입니다.

반대로 떨어지면 아령의 무게가 낮아지는 느낌이네요.

저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다들 건강한 부자가 되셨으면 좋겠고

저도 함께 같이 건강한 부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