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알파벳 Class A 액면분할 20:1..... 언제 들어오니?.....

흙수저 2022. 7. 21. 20:27
반응형
저는 구글에서 조금이지만 돈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알파벳 Class A를 구매하고 있는데요.
주식이 액면분할을 했는데...
20:1로 했다고 하는데....
액면분할 한 주식이 들어오지 않고 있어서
삼성증권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알파벳 Class A의 주식을 보유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20:1로 액면분할을 하는 저의 주식..

그런데...

액면분할 한 주식이 지급이 되지 않아서

삼성증권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봤습니다.


-95.30% 라니...

저의 눈을 의심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와.. 진짜 이 정도 마이너스면

멘탈은 하늘로 날아갈 거 같아요.!!

그래서 전화해봤습니다.!!

액면분할하는 주식은 언제 주는지...


 

삼성증권 고객센터 1588-2323

대한민국 사람들은 기다리는 거 힘들죠!!!

상담원 연결은 0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해외주식 업무는 2번

계좌번호와 비밀번호를 누르시면

상담원과 연결이 됩니다.!!!

 

상담원과 연결을 하니

아직 연락받은 게 없다고 알아보고 연락을 준다고 합니다.

음..... 분명히 액면분할 소식은 미리 알고 있었을 텐데....

대처가 빠르지는 않네요...

해당 부서에 알아보고 연락을 준다고 하고 통화를 마쳤습니다.

그리고 2시간 뒤 연락이 왔습니다.

액면 분할된 주식이 오늘 입고될 예정이고

혹시 미뤄질 수도 있으니 확인해보라고 하네요.

뭔가 100% 확실하게는 대답을 해주지는 않네요...


저는 소수점 주식으로 구매를 해서

가격으로 계산해본다면

11주가 들어와야 되는데

과연... 11주가 들어올지 궁금하네요.

너무 비싸서 1주를 구매하지 못했는데

이제는 1주를 구매할 가격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소수점 거래가 아닌 1주를 구매해야겠어요!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액면분할받으셨나요?

다들 확인 잘하셔서 손해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