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공모주 도전] 성일하이텍 해외 공장에서 화재가....

흙수저 2022. 7. 20. 20:47
반응형
오랜만에 공모주에 도전해봤습니다.
유튜브에서 아주 핫 하다고 해서
한번 도전해봤는데요.
제가 가지고 있는 증권사에서 신청이 가능한 건
삼성증권 밖에 없었습니다...
과연 럭키가이인 흙수저는 1주를 받았을까요?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성일하이텍 공모주에 도전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제가 신청한 삼성증권의 경쟁률은

어마어마했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럭키가이니까!!!

1주를 받았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대 흥행을 기록한 성일하이텍입니다.

청약 경쟁률 1207:1

청약 증거금 20조 이상

수치로 보면 장난 아닌데요?

저번 LG에너지솔루션과 같은 느낌입니다.

 

치킨값을 벌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기분이 좋았는데...

성일하이텍의 해외공장에서

화재사고가 있었다고 합니다.

걱정할 필요는 없다고 하는데....

뭔가... 따상의 느낌이 사라졌습니다.

하필 딱... 이럴 때에....


공모주로 조금 더 수익을 내려고

계속 들고 있으면 스트레스만 받아서

저는 30분 안에 매도를 하고 나올 예정입니다.

과연 공모주와의 승부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성일하이텍은 저에게 치킨을 줄 것인지!!!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많이 배정받으셨으면 좋겠네요.

같이 치킨값 가즈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