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한우가 들어간 버거는 맛있을까요?

흙수저 2022. 7. 30. 07:00
반응형
회사에서 간식으로
롯데리아 햄버거가 나왔습니다.
과연 한우불고기버거는 맛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준 간식으로 리뷰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햄버거를 자주 먹지 않는 흙수저인데요.

오랜만에 햄버거가 간식으로 나왔습니다.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주말이었다면 먹어봤을 텐데

평일이라 동료에게 양보하고 맛 평가를 부탁했습니다.

평일에는 최대한 식단을 지키는 흙수저입니다.


치즈 포장지인데

한우불고기버거가 들어있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

원래 이런 건가?....

한 번도 안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포장지는 치즈로 배달이 되었습니다.

펩시와 함께 간식을 주었는데요.

포장지를 열어보니!!!!!

빵에 한우라고 큼직하게 쓰여있네요.

한우라 비싸서 인증하는 건가....

유명한 식당 가면 식당 이름이

버섯에 찍혀서 나온데...

약간 그런 느낌인가 봐요.

한우와 토마토와 소스와 야채가 들어있네요.

저는 마요네즈를 좋아하지 않아서

식욕이 많이 생기진 않았는데요.

궁금해서 한입은 먹고 싶긴 했어요.

맥도날드 불고기버거는 소스의 맛이 강해서

마요네즈 맛이 느껴지지 않아서 쳐묵쳐묵 하는데...

롯데리아 버거는 불고기 맛보다

마요네즈 맛이 강했던 기억이 있네요.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의 맛 평가]

 

소스가 많아서 좋고 맛은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약간 시큼한 느낌이 있다고 하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거 진짜 찐 후기인 거 같아요.~

그래도 동료는 버거를 2개를 먹었으니

어느 정도 맛은 있는 거 같아요.

맛없으면 1개만 먹지 않았을까요?

 

불고기버거를 한우로 드시고 싶으시다면!!!!

한번 드셔 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