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롯데시네마] 가산 롯데시네마에서 토르 러브앤썬더 공짜로 보기 (KTVIP)

흙수저 2022. 7. 17. 13:44
반응형
오랜만에
영화라는 걸 영화관에서 보게 되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동료가 KT VIP 등급이라
영화를 무료로 예매할 수 있다고 해서
예매를 해주었는데요.!!!
토르 러브앤썬더는 재미있었을까요?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토르 러브앤썬더 영화를 본 남자!!!

흙수저입니다.

동료가 KT VIP회원이라고 합니다.

KT VIP 혜택으로 영화 예매를 해주었습니다.

감사하게도 본인이 쓰지 않는다고

1달에 1번은 포인트로

영화표를 예매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1달에 1번 무료로 영화를 시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동석 형님이 출연하는 범죄도시2를 보고 싶었는데

상영을 하지 않아서 다른 근육맨이 나오는

토르 러브앤썬더를 선택했습니다.~

Wow!!!

집 근처에 있는 현대아울렛 6층에 위치

롯데시네마 가산디저털에서 영화를 시청했습니다.

09:00 영화를 예매해서 그런지

정문을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뒷문을 이용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어요.

예매를 하면 휴대폰으로

예매 완료 문자가 왔는데요.

문자에 적혀있는 번호를 작성하고

표를 발권했습니다.

편리하긴 한데.....

이런 기계가 많이 생겨서 사람의 일자리를 뺏는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습니다.

영화관에 방문을 한다면

팝콘이 필수이겠죠...

그런데.. 가격이 사악하네요...

당연히 가격이 사악할 것이라고 예측했기에

저는 미리 준비를 했습니다.~

이마트24 편의점에 흑당팝콘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하나도 없었어요....

아쉬운 대로 더블치즈팝콘을 구매했습니다.

극강의 가성비로 영화를 즐겼습니다.

영화표는 공짜로~

팝콘은 편의점에서~

1,700원에 팝콘 먹고 영화까지 본 흙수저입니다.!!

09:00에 영화를 예매해서 그런지

사람도 많지 않고 좋았습니다.

코로나 시대에는 사람이 많지 않은 게 좋죠?...

음료수는 콜라를 대신해서

회사에서 간식으로 받은 옥수수수염차를....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다음에는 팝콘도 구매하지 않고

회사에서 받은 과자를 가져가야겠어요.

사실 집에 과자는 있었는데...

영화 보면서 먹고 싶은 과자가 없었어요.~

영화와 어울리는 과자가 나온다면 미리 챙겨둬야겠습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토르 러브앤썬더 였는데요.

저는 아주 재미있게 봤습니다.

 

근육맨 토르가 아주 멋있었고

또 생각을 하게 하는 대사가 있었어요.~

두려움이라는 것에 대해서...

한번 더 생각하게 되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킬링타임용으로 괜찮겠다 싶은 영화였습니다.

나름.. 저에게는 생각을 하게 하는 영화였기도 했어요~

마블영화를 좋아하신다면!!!

토르 러브앤썬더 괜찮은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