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100만원으로 하는 주식투자/해외주식

꿈을 위해 주식을 선택한 남자!!! (07월16일 기준)

흙수저 2022. 7. 22. 07:00
반응형
누구나 꿈을 가질 순 있지만
꿈을 이루는 건 아무나 할 수 없다.
꿈 = 희망 = 행복
-꿈을 이루고 싶은 남자 흙수저-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꿈을 위해 투자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제가 꿈을 이루기 위해 투자하는

꿈 주식(삼성증권)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이웃님들과의 소통이 좋은 흙수저]

 

Q) 애플이 잘해주네요

 

A) 애플만 보입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지 않지만

인플레이션을 소비자에게 전가시킬 수 있는

기업이 좋은 기업이라고 합니다.

가격을 올려도 구매해야되는 제품 중에

한 가지가 애플인가..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물론 저는 애플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이해는 되지 않지만....

 

Q) 엔비디아와 마소 싸게 잘 사신 것 같아요

 

A) 날아오를 때는 엄청나니까..

시간을 믿고 기다려보겠습니다.


[꿈 주식 목표]

 

1. 야근수당 & 부수입을 이체한다.

2. 매주 주가를 기록하여 흐름을 파악한다.


[수익률은?]

보유종목

애플 7주

월트 디즈니 1주

마이크로소프트 1주

웨이스트 매니지먼트 2주

AMD 3주

 엔비디아 2주

06월 4주 -2.55%
07월 1주 -7.23%
07월 2주 -2.61%
07월 3주 -1.52%

[주린이도 생각을 한다]

 

다시 앞자리가 3으로...

마이너스이긴 하지만

계속 복구가 되니 좋네요.~

과연 다음 주는 또 어떻게 될지....

저의 꿈 주식 포트에 스타벅스를 참여시켜 볼까 하는데...

많이 떨어져서 배당률도 2%까지 올라갔더군요.

제가 좋아하는 커피이고

현대인이 커피 없이 살아가긴 쉽지 않다고 생각이 들고

어려운 이야기지만

미국과 중국이 미래에 다시 친해진다면 다시 비상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중국인의 스타벅스에 대한 반응은 꽤 좋았던 거 같아요.

 


이 계좌의 금액이 증가하면

저의 홈짐에 아량의 무게가 증가하는 느낌입니다.

반대로 떨어지면 아령의 무게가 낮아지는 느낌이네요.

저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다들 건강한 부자가 되셨으면 좋겠고

저도 함께 같이 건강한 부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