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고운발] 발각질이 고민이라면... 고운발크림을 사용해보세요.

흙수저 2022. 9. 21. 00:00
반응형
저는 장시간 서서 근무를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발에 각질이 많이 생깁니다.
안 씻어서 아닙니다!!!!!
절대~~~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발의 각질 제거를 완벽하게 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장시간 서서 근무를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각질이 많이 생깁니다.

그럴 때마다 사용하는 고운발크림을 소개합니다.

 

절대!! 안씻어서 아닙니다....

매일 아침 운동하고 씻고

퇴근하고 씼고

최소한 2번 이상은 매일 샤워하는 흙수저입니다!!!!


특허까지 받은 고운발크림입니다.

로열제리와 프로폴리스가 함유되어

발의 거칠어지고 굳은 각질을 제거해줍니다.

제가 직접 사용하고 효과를 봐서

거친 발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적극 추천합니다.

자기 전에 1주일을 사용하니

뱀이 허물을 벗듯이 각질이 사라졌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처음에는 어머님께서 1개에 8,000원에 구매를 했는데

제가 쿠팡에서 검색을 해보니 2개에 8,830원.....

아... 역시 인터넷이 최고입니다...


110g 한 통에 담겨있는데요.

용기가 퍼서 써야 되는 형식이라

위생적으로 사용하기는 어려웠습니다.

손에 덜어서 사용을 하니 좀 불편했어요.

짜서 사용하는 방식이나

고운발크림 전용 스틱을 주면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발에 각질이 보기가 싫으시다면!!!

부드러운 발을 가지고 싶으시다면!!!

고운발 크림 괜찮은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