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크 가나 초코샌드] 제크 안에 초코가?..... 제크와 가나의 콜라보

흙수저 2022. 8. 15. 00:00
반응형
제크와 가나의 만남
이 만남은 너무 추천합니다.
제크의 짭짤한 맛과
가나의 달달한 맛의 조화로움....
제크 가나 초코샌드는 맛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받은 과자로 리뷰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제가 달달한걸 엄청 좋아하는데요.

짭짤한 제크도 TV 보면서 먹기 좋아합니다.

제크도 좋은데... 제크에 초콜릿이 들어있다니...

저에게는 포장지부터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제크도 달콤해볼 가나

문구부터 마음에 들어요~


2봉이 들어있었는데요.

1 봉당 201칼로리니

402칼로리네요..

애당초에 1개만 먹기는 불가능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한 봉에 6개... 들어있습니다...

너무 적은 양입니다.

 

기존에 제크는 짭짤한 맛의 크래커였지만

여기에 가나 초콜릿이 들어가니

저에게는 극호였습니다.!!!!!

짭짤함과 달달함의 만남은 아주 사랑합니다.

첫맛은 짭짤하고 끝 맛은 달달합니다.

만약 달달한 맛이 더 강했다면

첫맛의 짭짤한 맛은 못 느낄 거 같아서

딱 좋은 거 같아요 ^^:

제크 2개 안에 초콜릿을 넣은

샌드위치 같은 느낌의 

제크 가나 초코샌드...

저에게는 너무 맛있는 과자였습니다. ^^: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주말에는 달달한 과자 어떠신가요?

회사에서 줘서 공짜로 먹었지만

오랜만에 구매할 의사가 생기는 과자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