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다이소] 적는 버릇이 반복되면 습관이 된다. (메모의 힘)

흙수저 2022. 7. 14. 00:00
반응형
저는 아침의 하루를 메모로 시작을 합니다.
아침에 To Do List를 작성을 하는데요.
다이소에서 한 달 체크 플래너 접착 메모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편리하게 잘 사용할까요?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아침에 운동가기 전 투두리스트를 작성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기상하자마자 루틴이 있습니다.

일단 침대를 정리하고

캡슐커피를 내리고

간단히 먹을 음식을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탈모약을 먹고 컴퓨터를 켜고

음악을 틀고 TO DO LIST를 작성합니다.

아침에 오늘 해야 될 일을 정리하고 시작을 하면

실수 없이 하루를 보낼 가능성이 많아지는 거 같아요.

항상 적는 게 비슷하긴 하지만..

그래도 작성하려고 노력합니다.


이번에 다이소에서 새로운 접착 메모지를 구매했는데요.

역시 다이소 저렴합니다..!!!

천 원의 행복을 느껴버렸어요.~

 

제가 주식을 하면서 아침에

체크해야 되는 사항이 한 개 더 생겼는데

그것은 바로 배당금입니다.

이곳저곳 분산투자를 해서

한 달에 4~5번은 배당이 들어오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서 정리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배당 정리용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저는 먼저 수기로 작성을 하고 컴퓨터로 옮기는 편이라

아침에 작성을 하기로 했습니다.~

작은 행동이 반복되면 습관이 된다고 생각하는 흙수저인데요.

행동을 반복하기 위해서 아침에 메모하는 습관을 들이면

너무 좋다고 생각을 하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저 다이어리 안에는... 저의 노력이 쓰여있는데요.

물론 다른 사람이 보면 웃을 수 있는 내용이지만

저는 작은 것 하나도 메모하고 체크하는 버릇을 가지려고 합니다.

 

무엇이든 목표가 생기셨다면 매일 기록을 남겨보는 건 어떠실까요?

기록은 곧 정확한 데이터가 나온다고 생각하는데요.

바쁘다는 핑계보다는 기록을 하고 반성을 하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