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코브라독스] 식사대용으로 좋은 핫도그

흙수저 2022. 8. 9. 00:00
반응형
코브라독스에서 판매하는
핫도그는
과연 맛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나온 간식으로 리뷰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회사에서 간식으로 핫도그가 나왔습니다.

처음 보는 브랜드였는데요.

맛있어 보이긴 했지만

평일에는 최대한 식단 조절을 해서

제가 먹지는 않고 동료에게 먹이고

맛 평가를 해달라고 했어요.~

크기가 작지 않아서 식사대용으로 먹어도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저는 눈으로만 먹었습니다.~

코브라독스 처음 보는데..

이웃님들께서는 아시는 브랜드인가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지점이 많더군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돈 주고 사지 않을 간식들을

회사에서 간식으로 줘서

먹어보기도 하고 포스팅도 해보네요.


맛 평가는~

소스에서 인도 향신료 맛이 난다고 합니다.

맛은 있지만 소스가 좀 부족하다는 평이네요.

하하하하하하

이 형은 2개를 먹었습니다.

1개로는 배는 부르지 않지만

아침에는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회사에서 준 간식으로

동료를 이용해서 포스팅을 만들어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구매하실 때 소스를 듬뿍 달라고 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핫도그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