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샌드리아] 참치 샌드리아는 맛있을까요?

흙수저 2022. 8. 6. 00:00
반응형
샌드리아에서 판매하는
참치 SANDRIA
과연 맛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나온 간식으로 리뷰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샌드리아 금천롯데캐슬점

02-808-1100

 

 

회사에서 간식으로 샌드위치가 나왔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세트메뉴로 콜라와 함께 나왔는데요.

참치 맛 샌드위치였습니다.


평일에는 군것질을 잘하지 않기 때문에

동료에게 선물해주었습니다.

저는 리뷰를 위해서 옆에서 먹는 거 구경하고

사진 찍기 바빴어요.~

사실 샌드위치를 안 좋아하기도 하고요.

아무래도 샌드위치라고 하면

마요네즈 & 케첩이 많이 들어가는데

토종 한국인 입맛의 저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 맛입니다.

불고기 샌드위치였다면 집에 가져와서 냉동을 해서

주말에 먹어봤을 텐데... 아쉽네요 ^^;


동료는 본인의 샌드리아 샌드위치와 제 것까지

총 2개를 먹었는데요.

다 큰 남성 한 명이 2개는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네요.

야채도 듬뿍 들어가고 참치도 듬뿍 들어가 있다고 하고

참치마요를 먹는듯한 느낌이라고 합니다.

참치를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할 맛이라고 합니다.

이거 찐 후기 같지 않나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옆에서 듣은 바 그대로 적고 있습니다.

제가 맛을 볼 수없으니

제 생각이 들어가지 않은 후기입니다.~

 

샌드리아

샌드위치 전문점,샌드위치 프랜차이즈,메뉴 소개,배달 및 단체주문,가맹점 개설및 창업안내

www.sandria.co.kr

리뷰를 하면서 샌드리아 (참치) 가격을 살펴보니

4,900원이네요.

음...

저라면 5,000원 주고 구매해 먹지는 않겠지만

샌드위치를 좋아하시는 분은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