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곱창전문점인데 부대찌개맛집!! (동춘돌곱창)

흙수저 2022. 7. 8. 00:00
반응형
직장인의 점심시간
신장개업을 한 음식점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곱창 전문점이지만
점심메뉴로 부대찌개를 판매하는
동춘돌곱창의 부대찌개는 맛있었을까요?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신장개업한 음식점을 방문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회사 주변에 동춘 돌곱창이라는 음식점이 생겼는데요.

점심에 무겁게 곱창을 먹지는 않을 테니

점심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신장개업하고 궁금했지만....

제가 실험을 하기는 싫었어요.

동료들이 먼저 먹어보고 부대찌개가

맛있다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송탄식 부대찌개 2인을 주문했는데요.

라면사리가 무제한이라는 희소식이 있었습니다.

(2인 16,000원)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역시 부대찌개는 라면이 없으면 안 되죠 ^^:


반찬은 가볍게 4가지 종류가 있었는데요.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부대찌개가 나오기 전에 조금씩 먹기는 괜찮았어요.

서비스로 계란찜을 주시는데

이거 맛있었습니다.

부드러운 계란찜

자극적인 부대찌개를 쳐묵쳐묵 하기 전에

속을 달래주는듯한 느낌이었어요~

서비스 만세!!!!


오.~~~ 부대찌개 좋습니다.

회사 근처에서 처음으로

부대찌개 다운 부대찌개를 먹어본 거 같아요.

주변에 김치찌개 전문점에서 부대찌개를 판매하는데

김치찌개 전문점이라 그런지

김치찌개에 햄 넣고 라면사리 넣는 느낌이었는데요.

곱창집에서 판매하는 부대찌개는 전문점의 느낌이 있었어요.

부대찌개 전문점이라고 해도 믿을듯한 맛이었습니다.

동료와 저는 아주 만족하면서 쳐묵쳐묵 했어요.

밥도 추가로 주문했는데 서비스로 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 부대찌개 맛집을 찾으신다면

라면사리 무제한 부대찌개를 맛집을 찾으신다면

동춘돌곱창 점심메뉴 부대찌개 괜찮은 거 같아요.

저와 동료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회사 근처에서 또 부대찌개를 먹는다면

꼭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 퇴근을 하고 방문한다면

메뉴판에 보이는 곱창을 먹어볼 텐데...

동료들이 집에 빨리 가야 돼서 아쉽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