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마켓컬리 추천상품] 연안식당 부추꼬막장 밥 2공기는 충분합니다.

흙수저 2022. 7. 2. 00:00
반응형
마켓컬리를 자주 사용하지 않는 흙수저.
미끼상품으로 쿠폰이 왔습니다.
30,000원 이상 구매하면
11,000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을 보내주었는데요.
제가 구매한 연안식당 부추 꼬막장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마켓컬리에서 보내준 쿠폰을 사용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마켓컬리 깜짝 선물이라는

11,000원 할인쿠폰을 보내주었습니다.

오~~~ 이벤트는 꼭 이용하는 흙수저입니다.


마켓컬리 어플을 보던 중

꼬막비빔밥을 해 먹기 좋을 거 같아서

구매한 연안식당 부추 꼬막 비빔장입니다.

연안식당 유명한데~ 궁금하기도 하고

대부분의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부추와 꼬막으로 만들어진

연안식당 부추 꼬막 비빔장입니다.

오~~ 숟가락으로 살짝 맛을 봤는데.

양념 맛이 아주 좋았어요.

신라면보다는 조금 맵고 적당히 달달하면서

밥 비벼먹으면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사실 햇반을 한 개만 돌려서 2번에 나눠 먹으려 했지만..

저는 실패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밥 2 공기에 꼬막장을 전부 넣고

비벼버렸습니다.~

밥 2공기 정도는 금방이죠...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빠르게 사라졌어요...

삼품평을 보니 비린맛이 난다는 평도 있었는데

저는 비린맛 없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약간의 뽑기 운도 필요하지만 대부분의 평이 좋으니

정말 악운이 아니면 괜찮은 거 같아요.


냉동으로 배송이 돼서

냉장고에 쟁여두었다가 요리하기 싫을 때

간단하게 먹으면 괜찮겠다고 싶었습니다.

저는 밥과 꼬막장만으로 먹었지만

계란이나 참기름 등 다른 맛있는 것들과 함께

비비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마켓컬리 정말 오랜만에 구매해봤는데요.

일단 첫 번째 연안식당 부추꼬막장은 성공입니다.!!

 

아침에 출근할 때 냉동고에서 냉장고 옮겨두고

퇴근하고 먹으면 딱 좋을 거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