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DRCD061FAWWSD] 캐리어 벽걸이에어컨 설치 (원룸)

흙수저 2022. 6. 30. 00:00
반응형
기존에 사용하던 에어컨에서
물이 계속 뚝뚝... 떨어졌습니다.
원룸에 옵션으로 있는 에어컨인데
아주 오래된 유물 에어컨이었는데요.
결국!!! 바꿔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원룸에 에어컨이 바뀌어서 기분이 좋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현재 원룸에서 거주를 하고 있는데요.

저의 원룸에는 아주 오래된 삼성 에어컨이 있습니다.

옵션이라...

마음대로 바꾸지도 못하고 난감했는데요.

오래된 에어컨에서 물이 '뚝뚝' 계속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말을 했더니

결국 바뀌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옵션 만세!!!!!

당연히 중고로 교체해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아니었습니다.


캐리어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으로 교체가 되었습니다.

제품명: DRCD061FAWWSD

에너지 소비효율등급: 4등급

서비스 문의: 1588-8866

 

인터버면 전기료가 절약되는 것이라고 알고 있는데

에너지 소비효율등급이 4등급이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관리비 120,000원에 모든 공과금이 포함이라

마음껏 써도 돼서 신경은 쓰이지 않지만

그래도 궁금하긴 하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삼성 에어컨의 본체는 버리셨겠죠?

리모컨만 남아있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집을 비워뒀을 때 설치를 해 주셨거든요.

이제 새로운 에어컨으로

조금이라도 더 쾌적한 환경이 만들어졌습니다.!!!

 

주말에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포스팅해야겠습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무더운 여름

시원한 에어컨과 함께 포스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