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컴퓨터 안켜질때] 컴퓨터 전원이 안 켜짐 (점검항목)

흙수저 2022. 7. 1. 00:00
반응형
컴퓨터가 죽었습니다.
전원을 아무리 눌러도 켜지지가 않았습니다.
결국...
컴퓨터를 살리기로 하는데....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컴퓨터 전원이 안 켜져서 당황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주말에 컴퓨터가 되지 않아서

유튜브 영상 제작도 못하고 망했습니다.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서 당황했지만 

컴퓨터를 고쳐왔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컴퓨터 전원버튼 여러 번 눌러야 켜졌는데 완전 사망했습니다.)


[컴퓨터 전원이 켜지지 않는 이유]

 

1. 케이스 전원스위치 불량

 

2. 파워 불량

 

3. CPU 및 소켓 연결 불량

 

등등


저는 기계를 잘 못다루는 똥 손인데요.

하하하하하하하하

그래서 주변을 이용했습니다.~

제가 모르면 부탁하면 되죠...

컴퓨터를 잘 다루는 사람에게 부탁을 하니

케이스 전원 스위치 불량이라고 하네요.

역시... 모를 때는 전문가가 최고입니다.

케이스만 구매해서 오면 조립해서 주겠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케이스를 17,500원에 구매를 하고

요거트 스무디를 상납했습니다.~

센터에 갔으면 분명히 50,000원 이상 나왔을 가격을

20,000원으로 퉁 쳤습니다.

[ABKO] NCORE 언더바 3.0 (미들타워)

 

케이스도 가격이 참 다양했는데요..

굳이 예쁘고 비싼 케이스는 없다고 판단해서

제일 저렴한 케이스로 구매를 했습니다.

케이스도 예쁘면 더 비싸네요.!!!

무엇이든 예쁘면 더 인정받는 세상...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의 가성비 미들타워 케이스입니다.

집에서만 사용할 PC인데 투박하면 어떤가요.

솔직히 집이 아닌 다른 곳에서 사용한다고 해도

가성비로 저렴한 거 구매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 시선 생각 안 하니까요...

짜란~

전원이 잘 되는 저의 컴퓨터입니다.

수리가 잘 돼서 지금도 컴퓨터로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이번 주부터는 주말에 유튜브 영상도 제작이 가능하겠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컴퓨터 케이스를 구매하신다면

가성비가 좋은 저렴한 케이스 어떠실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