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그립 이벤트] 첫 구매라면 인기 상품이 500원!! (500원의 행복)

흙수저 2022. 6. 29. 00:00
반응형
이벤트를 좋아하는 흙수저!!!
그립에서 인기상품을 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서
참여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이벤트를 사랑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인기상품을 500원에 구매할 수있습니다.

제가 구매할 때는 KFC 햄버거만 있었는데...

지금 확인해보니 더 많은 종류가 생겼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혹시....

그립에 가입을 안 하셨다면 가입하셔서

500원의 행복을 느끼셨으면 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어플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500원에 구매 가능)


[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

 

1. 크리넥스 각티슈 / 키친타월

2. 연세우유 아이스크림 (플레인 / 초코)

3. KFC 타워버거 세트

4. 메밀 막국수 / 떡볶이

5. 돌후룻팝 24팩

6. 재미랩 하루견과 10봉

 

아... 저는 KFC 타워버거 세트를 구매했는데요.

구매를 하고 보니 후회가 되네요.

할인율이 제일 큰 연세우유 아이스크림을 구매할걸....

하하하하하하하하

이렇게 후회하는 것 같지만 후회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어차피 제가 가지지 않았거든요.~

세 딸의 아버지 동료에게 쿠폰을 투척했습니다.

제가 그립 회원가입 이벤트를 알려줘서

동료와 형수님 2명 가입을 하면 총 3개로

KFC 햄버거 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수요일이.. 아이들 생일이라고 해서

피자 값도 같이 투척했습니다.

외벌이 세 딸의 아버지는 정말 어렵지요..

물가는 비싸고 월급은 움직이지 않는 세상이네요...

무서운 세상....

 

대한민국 아빠들이여!! 힘내라!!!!!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그립에 가입을 안 하셨다면 이벤트를 참여하시면 어떨까요?

제가 오늘 동료 5명에게 알려주어서

다들 500원의 행복을 느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