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버금새우] 맥주안주로 딱 좋을거 같은 단백질!!!

흙수저 2022. 8. 21. 00:00
반응형
회사에서 간식으로 버금새우를 주었습니다.
하하하하하
평일에는 식단관리를 해서 튀김을 먹지 않는데요.
그래서 주말에 먹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왕새우 전문점 버금새우를 쳐묵쳐묵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회사에서 버금새우에서 튀김을 주문해주었는데요.

평일에는... 식단관리를 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먹지 않고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사실 주변 동료에게 나누어 주는데요.

포스팅을 할 욕심에 주말에 먹어보기로 했어요.~

집에 와서 냉동고에 넣어두었습니다.


냉동고에서 꺼내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렸지만

역시 튀김이란....

맛이 없기 쉽지 않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너무 맛있었습니다.

오징어 튀김 4개 / 새우튀김 2개 / 동그랑땡? 1개

가 들어있는 구성이었습니다.

맥주 안주로 괜찮겠네... 싶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런데... 제가 느낀 건데... 물가가 많이 비싸진 거 같아요.

코로나 이전에 회사에서 자주 시켜주던 버금새우 인데요.

분명히 2년 전에 주문할 때는 왕새우였는데..

이제는 왕새우라고 하기에는... 너무 작은 새우였습니다.

왕새우 전문점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작은 새우가 아니었나.. 싶어요.

제가 뽑기가 잘 못 한 거였으면 좋겠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

튀김이 있는데 분식이 빠질 수가 없죠.

주말인데... 제가 또 분식을 질렀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튀김 돌리는 동안

떡볶이를 또 만들어버렸지요!!!

주말이니 칼로리는 생각하지 않고 쳐묵쳐묵 했습니다.

아는 맛이 무섭다고

분식과 튀김의 조합은 다 아시죠?

아!! 혹시.. 이웃님들께서는

새우 머리나 껍질을 드시나요?

저희 동료들 보니까 대부분 안 먹고 버리던데..

저는 머리도 먹고 껍질도 다 먹어버립니다.

타우린은 머리나 꼬리에 있고

키토산 또한 껍질과 꼬리에 있다고 합니다.

다 드시는 게 더 좋습니다.~

쓰레기도 나오지 않고 몸에도 좋고

다 드시는 건 어떠실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