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다이어트 할 때는 절대 안되는 과자] nutella B-ready 맛은 인정 칼로리는 사악

흙수저 2022. 6. 18. 21:20
반응형
회사에서 간식으로....
악마의 누텔라가 나왔습니다.
단거 라면 환장하는 제가...
먹어봤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초콜릿이라면 환장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회사가 악마입니다....
악마의 과자 누텔라 B-ready를 간식으로 주었습니다.
초콜릿 과자 중에서 제일 달달구리하다고
생각하는 누텔라인데요...
제가 한개만 먹으려고 노력했습니다만....
결국 2분만에 다 먹어버렸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초콜릿 과자를 앞에 두면
뭐랄까...
고양이 앞에 생선을 둔 꼴이랄까?....
만약 제가 운동을 하지 않았다면
120kg은 충분히 달성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nutella B-ready

악마의 과자가 6개나 들어있습니다.
한 개를 먹고 싶었지만 악마의 유혹에...
저는 넘어갔습니다.
하나 먹고 바로 다 먹었으니...
유혹에 약한 흙수저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커피 마실 틈도 없이 연달아서 먹었습니다.
달달구리는 사랑입니다...
물론 칼로리는 악마입니다.

바삭한 과자안에
저 어마 무시한 초코가 보이시나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먹는 순간 바삭 소리와 초코가 녹아내립니다!!!

3번 나누어 먹으라고 등분을 해놨을까요?
저는 한입에 다 들어가던데...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한 개에 115kcal이니까....
계산을 포기합니다~
내일 하루 운동해도 아마...
누텔라 B-ready 만큼의 칼로리는 빼기 쉽지 않을 거 같아요.
오랜만에 유산소 운동을 해야 되나...라는 생각을 했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다이어트 중이 아니시라면!!!
극강의 달달함을 찾으신다면!!!!
누텔라 B-ready 추천합니다...
한 개만 먹을 수 없는 게 단점입니다.
한번 먹으면 다 없어져야 끝나는 과자인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