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100만원으로 하는 주식투자/해외주식

꿈을 위해 주식을 선택한 남자!!! (06월11일 기준)

흙수저 2022. 6. 17. 07:00
반응형
누구나 꿈을 가질 순 있지만
꿈을 이루는 건 아무나 할 수 없다.
꿈 = 희망 = 행복
-꿈을 이루고 싶은 남자 흙수저-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꿈을 위해 투자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제가 꿈을 이루기 위해 투자하는

꿈 주식(삼성증권)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이웃님들과의 소통이 좋은 흙수저]

 

Q) 저도 현금 확보를 해놔야겠습니다

 

A) 와우... 저는 현금 확보는 어렵네요.

현금만 보이면 주식 쇼핑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계좌에 10,000,000원 달성하면

10%는 현금 확보를 할까... 생각 중입니다.

 

Q)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 

 

A) 음... 일단은 방법이 없어서...

많이 일하고 많이 벌고 싶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

어느 정도 자리가 잡으면 적게 일하고

많이 벌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이웃님들의 계좌도 난리가 나셨군요...

같이 힘 내보시죠...

 


[꿈 주식 목표]

 

1. 야근수당 & 부수입을 이체한다.

2. 매주 주가를 기록하여 흐름을 파악한다.


[수익률은?]

보유종목

애플 2주

월트 디즈니 1주

마이크로소프트 1주

웨이스트 매니지먼트 2주

AMD 3주

 엔비디아 2주

05월 3주 -6.77%
05월 4주 +2.3%
06월 1주 +0.06%
06월 2주 -6.57%

* [마이크로소프트 배당금 입금] $0.53


[주린이도 생각을 한다]

 

분명히 +0.06%로 빨간색이었는데?

-6.57% 파란색으로 바뀌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애플까지 파란색으로 바뀐 걸 보면

정말 대단한 증시이긴 하네요.

계속 좋지 않은 뉴스만

나오는 거 같아서 마음이 아픕니다..

줍줍이라고 생각해야 되는데

사람 마음이 간사해서 무서운 것도 사실이네요.

당장의 마이너스가 무서운 게 아니라

앞으로 경제가 쉽지 않겠다는 뉴스들이 무섭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제 갈길을 갑니다.

또 구매하겠습니다.~


이 계좌의 금액이 증가하면

저의 홈짐에 아량의 무게가 증가하는 느낌입니다.

반대로 떨어지면 아령의 무게가 낮아지는 느낌이네요.

저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다들 건강한 부자가 되셨으면 좋겠고

저도 함께 같이 건강한 부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