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100만원으로 하는 주식투자/해외주식

꿈을 위해 주식을 선택한 남자!!! (06월04일 기준)

흙수저 2022. 6. 10. 07:00
반응형
누구나 꿈을 가질 순 있지만
꿈을 이루는 건 아무나 할 수 없다.
꿈 = 희망 = 행복
-꿈을 이루고 싶은 남자 흙수저-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꿈을 위해 투자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제가 꿈을 이루기 위해 투자하는

꿈 주식(삼성증권)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이웃님들과의 소통이 좋은 흙수저]

 

Q) 오랜만에 +봐서 좋으시겠어요

 

A) 오랜만에 봤는데.....

다시 떨어지는 것도 빠르네요...

일단 미세하게 방어했어요

 

Q) 길게 보시니까 순간순간의 하락과 상승의

반복은 잘 넘기실 수 있네요

 

A) 떨어지면 더 사야 된다는 생각으로

주식을 바라보고 있는 주린이입니다. ^^:

TQQQ ETF -60%까지 보니까

더 단단해졌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Q) 전부터 생각했는데 디자인도 하실 줄 아시나요

 

A) 비즈 하우스라는 웹사이트에서 제작했어요.

제가 만들 수 있을 정도면

이웃님들께서는 금방 저보다 더 잘하실 겁니다.

무료라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이용해 보세요~

 

Q) 아이들의 꿈과 희망인 월트 디즈니가.. 완전 지하 세계

 

A) 디즈니... 제가 요새 로키를 보고 있는데

재미있던데... 그냥 길게 보면 우상향 하지 않을까요?

컨탠츠 자체는 좋던데....

마블이라는 주제는 사람들의 흥미를 가지게 하긴

충분하다고 생각하기로 했어요.

물론 저는 1주만 있지만 나름대로 분석하면서 보고 있어요.

주린이의 분석입니다~


[꿈 주식 목표]

 

1. 야근수당 & 부수입을 이체한다.

2. 매주 주가를 기록하여 흐름을 파악한다.


[수익률은?]

보유종목

애플 6주

월트 디즈니 1주

마이크로소프트 1주

 엔비디아 2주

웨이스트 매니지먼트 2주

AMD 3주

05월 2주 -4.76%
05월 3주 -6.77%
05월 4주 +2.3%
06월 1주 +0.06%

[주린이도 생각을 한다]

 

+0.06%

하하하하하하하하

아주 아주~~~~

미세하지만 그래도 플러스입니다.

AMD가 회복을 해주었으면 좋겠는데

AMD는 수익권에 들어온다면

매도를 하고 마소를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과연 다음 주에는 계획이 실행이 될지

궁금해집니다.


이 계좌의 금액이 증가하면

저의 홈짐에 아량의 무게가 증가하는 느낌입니다.

반대로 떨어지면 아령의 무게가 낮아지는 느낌이네요.

저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다들 건강한 부자가 되셨으면 좋겠고

저도 함께 같이 건강한 부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