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애드포스트 승인후기] 3달 안걸려요.... 3달 운영해야 승인된다는 거짓!!

흙수저 2022. 6. 3. 00:00
반응형
충격의 애드센스 정지...
정지를 당하고 생각이 많아진 흙수저.
3중 구조의 수익을 가지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애드포스트 도전했습니다.
-애드포스트 승인받은 흙수저-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애드포스트 승인을 받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2022년 4월 18일 애드센스 정지를 당했는데요..
정지를 당하고 보니...
애드센스가 외부의 공격에는 취약하다는 결론을 냈습니다.
애드센스 사장님은 블로거의 편이 아닌 광고주의 편이니까요..
정지당했다고 온 이메일에는 이의신청을 받지 않는다고 쓰여있었습니다.
결국... 기다리는 것 밖에 방법이 없었는데요.
그래서 저는 다른 방법을 찾기로 결심했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승인받아서 만약 정지가 당하더라도
네이버에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애드포스트에 도전을 했습니다.
3 달이라는 시간이 걸린다는 유언비어가 많았지만
저는 3달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제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조건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유언비어
[네이버 승인방법]

[조건 1] 블로그 개설 90일 이상

[조건 2] 포스팅 50개 이상

[조건 3] 평균 방문자 100명 이상

저는 이 조건을 보고 의심을 했습니다.
왜? 블로그 개설 90일 이상에 승인을 해줄까?
네이버는 광고를 해야 수익을 창출할 텐데?
블로그가 정상적이라면 승인을 빨리 해주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포스팅 56개를 작성하고
네이버 애드포스트에 광고 신청을 했습니다.
결과는?

[1차시도 보류]

저의 포스팅은 50개 이상의 글을 작성했고
평균 방문자수가 100명 정도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정말 90일 이상이 되지 않아서였을까요?

네이버의 보류 사유입니다.

방문자(UV) 또는 페이지뷰(PV) 수가 부족합니다.
광고 매체로서의 효과를 위해 지난 달 기준 블로그의 방문자 수,
페이지뷰의 미디어 이용 지표를 심사합니다.
블로그를 활발히 운영하신 뒤 다음달에 다시 검수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방문자 페이지뷰가 부족하다는 사실이 아닙니다.
지난달이라는 게 중요했습니다.
저는 4월 22일부터 블로그에 글을 작성했으니
5월 신청기준으로는
4월 자료를 심사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는 건 4월에 10일도 안 되는 방문자 수와 페이지뷰로
판단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5월에 활동한 기록을 심사를 한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6월 1일에 신청을 했고
6월 2일에 승인이 되었습니다.

저는 분명히 3달을 운영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승인이 되었습니다.
현재 글 발행은 74개

방문자수는 최고 249 최저 81입니다.
카카오 뷰에서 유입이 생기면 좀 더 많은 방문이 되었어요.

네이버 애드포스트에 도전하고 싶은 이웃님들이 계시다면
3달을 운영하지 않아도 승인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유언비어일 뿐입니다.
제가 직접 경험했습니다!!!!!


위기는 또 다른 기회라고 했습니다.
저는 애드센스가 정지를 당하고 위기가 왔지만
네이버 애드포스트라는 새로운 기회를 얻었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수익이 되지 않는다고
많은 분들이 말해주십니다.
그렇지만.. 애드핏도 수익이 되지 않지만 몇 달에
한 번이라도 출금이 가능합니다.
또 네이버는 사용자가 많기 때문에 어떤 가능성이
있을지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아무것도 모르지요.
다른 사람들의 그럴 것이다...라는 말에 흔들리지 않습니다.
제가 직접 겪어보고 판단하겠습니다.

지금 현재는 애드센스도 정상으로 돌아왔고
또 다른 파이프라인을 만들었습니다.
제가 또 직접 해보고 수익을 낸다면
또 인증글을 올려서 좋은 내용은 꼭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혹시 위기가 오신다면
실망하지 마시고 또 다른 방법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