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오리온 초코파이] 딸기스케치? 새로운 맛의 초코파이

흙수저 2022. 6. 4. 07:00
반응형
오리온 초코파이는
정이지요..
제가 생각하는 오리온 초코파이가 아닌
색다른 초코파이가 있어서 소개해봅니다.
-딸기 초코파이가 신기한 흙수저-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받은 간식으로 리뷰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오리온 초코파이 (딸기 스케치)

회사에서 초코파이를 간식으로 주었는데요.

특이한 초코파이가 나왔습니다.

딸기스케치라고 합니다.

12개에 2,004kcal

하하하하하하하하

역시 초코파이는 칼로리 무시할 수가 없네요.

등산 갈 때 챙겨가면 너무 좋을 거 같긴 합니다.

리얼 딸기 파우더를 더한 딸기 초콜릿!

상큼한 달기 맛의 완성, 딸기청 시럽 듬뿍!

딸기 맛을 살려주는 부드러운 생크림 마시멜로!

 

아주 맛있는 단어는 전부 선택을 해두었습니다.

직접 먹어봤는데 맛있었을까요?

음.... 한 개는 먹어볼 만하다? 정도의...

기대를 엄청하고 쳐묵쳐묵 했는데

기대에는 미치지 못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에 입맛에는 오리지널 초코파이가 더 맛있었습니다.

역시 원조가 최고라고 생각했어요.~


사실 회사에서 나오는 과자는 웬만하면 먹지 않고

좋은 곳에 쓰려고 하는데요.

이 초코파이는 비가 올 때 가져와서 박스가 손상이

돼서 타인에게 주기 어려워져서 제가 열어서 먹어봤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1개만 먹고 11개는 부모님께서 가져가셨어요.

 

요새 회사에서 코로나가 풀려서 과자 간식이 아닌

핫도그나 햄버거 분식 등으로 바뀌어서

과자 모으기가 쉽지가 않네요....

과자가 나오는 날은 모아서 주변에

도움이 되도록 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모은 과자는 부모님께서 공원에 가서

사정이 좋지 않은 이웃분들에게 나누어 드렸습니다.

부모님께서 공원에 가시는데 그분들 챙겨 드리면 좋겠다고

하셔서 이번에는 푸드뱅크가 아닌 공원에 기부가 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했는 것과는 다른 곳에 과자가 갔지만

결국 취지는 같으니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