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의 꿈

[유튜브 도전 - 022] 05월 배당금정리 (19,400,000원 투자하면 배당 얼마 받나요?)

흙수저 2022. 5. 29.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영상제작을 도전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Q) 수저님의 투자 적금 소비 오래오래 보고 있는데

 

A) 꾸준하게 해서 흙수저를 탈출하겠습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Q) 도전 정신

 

A) 제가 항상 느끼는 건데...

하지 않고 후회하는 거만큼

제일 안 좋은 게 없더군요...

도전해보고 안되면 무엇이든 얻는 게 있지만

생각만 하고 시도조차 안 하면 얻는 건 없는 경우가 많았어요.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많이 도전하시면 어떨까요?

저의 모든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남들보다 잘해서 하는 건 아무것도 없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Q) 이런 변동성 장세에서는 확실히 적립식 투자가 최고

 

A) 정신력은 정말 좋은 거 같아요^^:

 

Q) 외부 영상과 목소리가 겹친다

 

A) 이번 영상에서 고쳐봤습니다.

이번에는 겹치기 않도록 해봤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5월 배당금 결산을 해봤어요.

19,400,000원의 투자금에서

배당금이 얼마가 나오는지에 대해서

영상을 제작해봤습니다.

[필모라, C10마이크, 비즈 하우스 이용]

 

오늘은 영상이 3분으로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물론... 2분에서 1분이 늘었다고

작업하는 시간도 좀 더 늘어났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것저것 하나씩 만져보면 시간이 꽤 걸리네요.


처음에 블로그를 개설하고

이웃님들께서 부족한 부분을 알려주시고

또 다듬어주시면서 현재 저의 블로그는

처음과 다르게 많이 깔끔해졌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이웃님들께서 영상을 시청해 주셨다면

무엇이 부족한지. 또 무엇을 추가했으면 좋겠는지.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